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명지영화관 파묘 - CGV 부산명지점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3. 14. 19:58
728x90
반응형

2024년2월2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아이들이 친구들과 놀러 간다고 하고 저희도 부산에 볼일이 있어서 나왔어요

부산에 나와서 볼일을 보고 나니 와이프가 파묘 영화를 보고 싶다고 해서 명지에 CGV 영화관으로 가게했어요

CGV 명지점은 리클라이너가 있어서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기에 오게 되었네요

SK텔레콤 T멤버쉽 VIP 할인도 되어서 더 기분 좋게 왔어요^^

명지 CGV는 그렇게 큰 규모의 영화관은 아니지만 최근에 지어져서 내부가 깨끗하고 오래된 곳보다는 넓었어요

주차는 CGV 플러스시네마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영화관에서 3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지금은 주차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지 않아서 별도의 인증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CGV 명지점에 지하에 주차를 하고 9층 CGV 매표소 바로 올라가시면 되요

728x90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티켓박스가 있고 매점이 바로 있었어요

왼쪽으로는 시네마6관이 있었고 영화 상영전까지 조금이나마 지루함을 달랠 수 있는 게임장이 있었어요

그냥 작은 소규모 게임장이에요^^

오른쪽에는 시네마 1관1부터 5관까지 있었어요

저희는 사전예매를 하고 갔지만 티켓팅을 하기 위해 셀프 티켓팅에 가서 표를 뽑았어요

SNS에 남기기 위해 티켓팅을 하고

반응형

영화관에 가면 팝콘은 꼭 먹어줘야 하니 매점 전용 키오스크로 갔어요

매점 전용 키오스크에도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어서 쉽게 할 수 있었어요

매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팝콘과 콜라컵을 받으면 셀프소다존에 가서 음료를 직접 받으면 되요

CGV는 컵만 주고 음료는 무한리필인듯 해요

콜라를 담고 바로 옆에 빨대를 꼽아주면 영화 볼 준비 완료지요~ㅋㅋㅋ

저희는 시네마 1관에서 영화를 보게 되었어요

자리 안내도를 보고 입장했어요

리클라이너 좌석도 깨끗하고 넓어서 편안하게 영화를 볼 수 있었어요

맛있는 팝콘도 먹고 재미있는 영화도 보고 즐거운 하루 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