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부산다이소큰곳 - 다이소 부산연제점

JJYH FD 2024. 2. 26. 20:36
728x90
반응형

2024년2월3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한 주가 지나 즐거운 토요일이 왔어요

이번주에는 부산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아이들이 다이소를 가자고 해서 부산에서 제일 큰곳이라는 부산연제점 다이소에 가게 되었어요

검색하니 부산에서는 부산연제점 다이소가 크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소에 도착해서 보니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주변에 골목길에 주차를 했어요

부산연제점 다이소는 총 2층 건물로 되어 있었어요

1층은 미용, 패션, 식품, 문구, 완구, 포장, 취미, 공구, 홈데코, 인테리어, 방향제, 시즌상품

2층은 욕실, 청소, 세탁, 밀폐용기, 도자기, 주방, 수납

으로 나누어줘 있었어요

728x90

오픈시간은 10시~22시 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먼저 1층부터 구경해 보았어요

1층은 미용, 패션, 식품, 문구, 완구, 포장, 취미, 공구, 홈데코, 인테리어, 방향제, 시즌상품

있는데 건물 한층이 엄청 넓게 되어 있는 구조였어요

입구로 중심으로 한쪽편에는 미용, 패션, 식품, 문구, 완구, 포장이 있었어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의 폭이 작은 매장과 달리 컸어요

SMALL

과자, 사탕도 종류별로 엄청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이전에 속처점에 갔을때도 엄청 많았었는데 부산연제점에도 많이 있는걸 모고 조금 놀랐네요~ㅋㅋㅋ

이제 다른 편으로 가보았어요

취미, 공구, 홈데코, 인테리어, 방향제, 시즌상품이 있었는데

캠핑용품도 다양하게 있었고 인테리어 용품도 많이 있었어요

2층으로 또 다른 기대를 품고 올라가 보았어요

2층은 욕실, 청소, 세탁, 밀폐용기, 도자기, 주방, 수납 종류가 있었어요

반응형

여기도 저 끝으로 보면 1층보다는 조금 규모가 적은데 그래도 많이 넓었어요

각종 그릇들과 밀폐용기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어린이용 위생장갑도 있었어요

처은 본 제품이라 한번 찍어 보았어요

홈바 제품들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수납할 수 있는건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지 않았던거 같아요

종류가 다양하게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1층과2층 다 보면서 크기는 컸어요

열심히 구경하고 또 필요한 것들을 사서 돌아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