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콩나물국밥맛집 - 콩가네전주콩나물국밥 (부산맛집/화전맛집/녹산맛집)

JJYH FD 2024. 3. 25. 20:35
728x90
반응형

2024년3월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점심시간에 지인이랑 함께 녹산 화전공단에 있는 콩가네전주콩나물국밥에 가게 되었어요

콩나물국밥이 먹고 싶어서 주변을 검색하니 콩가네가 나와서 가게 되었네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이더라구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고 주변에 아무곳이나 주차하셔도 되요

728x90

저희는 전주콩나물국밥 얼큰한맛과 담백한맛을 시켰어요

콩나물국밥 얼큰한 맛은 고추가루가 들어가 있었고

담백한맛은 들께가루가 즐어가 있었어요

콩나물국밥에 들께가루 들어가 있는건 처음 본 듯 하네요

반응형

왼쪽이 담백한 콩나물국밥이고 오른쪽이 얼큰한 콩나물국밥이에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오고 맛도 있었어요

콩나물국밥도 얼큰하고 해장되는 그런 맛있는 맛이었어요

점심에 지인과 속풀이 해장하고 즐겁게 있다가 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