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명지키즈카페 - 몬스터파크 명지점 (아이와가볼만한곳)

JJYH FD 2023. 9. 2. 09:55
728x90
반응형

2023년8월28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막내딸 방학 마지막날이라서 막내딸과 함께 데이트를 했어요

막내딸에게 오늘 뭐하고 싶냐고 물으니 부산에 있는 수학문화관에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수학문화관은 제일 위층에 보드게임을 할 수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어 하더니 또 가자고 하네요

https://jjyh.tistory.com/229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 부산수학문화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3년8월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여름이라 부산 날씨도 많이 더운데 실내에서 놀거리를 찾다가 부산수학문화관에 예약하고 가게 되었어요 200명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100명은 현장 예약이

jjyh.tistory.com

그런데 아쉽게도 월요일은 쉬는날이라 다른 곳 명지에 위치해 있는 몬스터파크에 가게 되었어요

몬스터파크는 7층과8층 두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주차는 지하에 주차하시면 되요

주차요금은 기본 주차시간 3시간30분 무료이고 푸드코트 이용시 금액별로 무료 주차시간이 늘어나요

728x90

7층에 올라가면 입장해서 키오스크로 입장권 결제를 하고 양말을 꼭 신고 아이들과 즐겁게 즐기시면 되요

지금 몬스터파크에 수리하고 있는 놀이시설들이 있어서 9,900원에 입장할 수 있네요

대부분 미끄럼틀 관련된 놀이시설이 막아 놓은 상태였어요

아래 사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입장하고 나면 귀중품이 있을 경우 사물함에 보관하시면 안전하겠네요

반응형

7층과 8층 층별 안내도 참고하시면 아이들이 더 즐겁게 놀 수 있겠어요

7층은 유아가 놀만한 곳들이 많고 8층은 초등학생까지 놀거리가 많았어요

층별로 분류해 놓으니 아이들이 놀기에 더 좋네요

7층 에어바운스 옆으로는 아이들이 노느동안 부모 쉬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텐트로 되어 있어서 누워서 쉬기에도 좋더라구요

쉬는공간 맞은편에 사물함이 같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7층에 한쪽편에는 전부 에어바운스로 만들어 놓았어요

이용하기 전에 꼭 이용수칙 읽고 지켜주세요

에어바운스 반대편에는 편백룸과 토틀러존이 있었는데 여기에 놀이시설들이 수리중이라 제한된 것들이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초등학생이라 여기서 놀지는 않았지만 조금 보기에는 별로였어요

토틀러존 안쪽에는 푸드코트가 있었는데 맛있는 먹거리를 먹을 수 있어요

음료나 라면 등을 사서 먹을 수 잇는 공간이였어요

이제 계단을 이용하여 8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곳이 나와요

8층에는 플레이그라운드와 어드벤쳐 공간이 잇었어요

8층에는 대체적으로 수리중인 제한된 공간이 거의 없었어요

제일 많이 머물러 있었던 공간은 어드벤쳐에 있었는데 아이들이 활동적으로 놀 수 있는 공간이여서 아이가 좋아한거 같아요

어드벤쳐존에서 장애물도 넘어가보고

벽을 타고 옆으로 넘어가기도 했어요

이런곳에서 조금이나마 도전정신과 즐거움을 동시에 아이들에게 느끼게 할 수도 있는 곳이에요

역슬라이드는 시간대별로 오픈하는 시간이 있으니 사진 확대해서 참고해 보세요

SMALL

볼링도 해보았는데 공이 많이 없고 공을 구멍에 넣으면 내부에 정리되지 않은 선때문에 계속 공이 걸려서 조금 그랬어요

그리고 농구도 아이와 열심히 했는데 점수도 안올라가고 공이 계속 옆그물쪽으로 끼어서 너무 불편했어요

안되는 시설이나 불편한 것들은 바로바로 보완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닷지존에서 막내딸과 1대1로 대결도 하면서 서로 즐겁게 놀았어요

개선할 부분은 개선을 한다면 더 좋은 곳이 될 거 같아요

시설 점검하는 곳이 있기는 했지만 저희 아이가 놀기에는 불편함이 없었고 가격고 이전보다 싸서 더 좋았어요

https://jjyh.tistory.com/254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명지영화관 콘크리트 유토피아 - 롯데시네마 명지점 (

2023년8월28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막내딸 방학 마지막날이라 놀다가 마지막으로 영화를 보고 싶다고 해서 큰딸과 와이프 모두 영화관으로 총 출동했어요 저희집 근처에 명지 롯데시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48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명지영화관 파묘 - CGV 부산명지점 (아이와가볼만한곳/

2024년2월2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아이들이 친구들과 놀러 간다고 하고 저희도 부산에 볼일이 있어서 나왔어요 부산에 나와서 볼일을 보고 나니 와이프가 파묘 영화를 보고 싶다고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67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파충류 소동물분양전문 - 와우펫앤쥬 부산명지점 (아

2024년3월1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부산 명지에 위치한 파충류 소동물분양을 하는 와우펫앤쥬에 가보았어요 와우펫앤쥬는 게코, 햄스터, 개구리, 뱀, 토끼 등 여러 종류의 파충류와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