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돼지국밥맛집 - 수변최고돼지국밥 벡스코점 (부산맛집/해운대맛집)

JJYH FD 2024. 3. 12. 20:17
728x90
반응형

2024년2월1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해운대 센텀에 신세계백화점에 갔다가 국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변에 국밥맛집을 검색해 보았어요

검색해 보니 근처에 맛있는 국밥집이 있다고 해서 수변최고돼지국밥 벡스코점에 가게 되었어요

최근에 알천순대 국밥 전골집에서 먹고 국밥에 맛을 들인건지 아이들과 와이프가 자주 먹자고 하네요~ㅋㅋㅋ

수변최고돼지국밥 벡스코점에 오니 주차장은 건물 지상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시면 되요

주차하고 수변돼지국밥으로 갔어요

수변최고돼지국밥은 본점은 민락동에 있는것 같았어요

맛있는 음식을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하려고 벡스코 직영점을 오픈 했다고 하네요

SMALL

영업시간은 오전 8:00~22:00 까지 한다고 해요

그리고 수변최고돼지국밥 벡스코점에는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가 되어서 대기하더라도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구차를 하고 오신 분은 무료 주차 1시간이 되니 이점 참고하시면 조금 더 편안하게 오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저희는 도착하자 마자 대기 등록을 하고 메뉴까지 등록 했어요

메뉴까지 선택하니 나중에 들어가서는 그냥 기다리면 되는거라 조금 더 편했던거 같아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데 사람들이 많았어요

밖에서 대기 5분 정도 한거 같네요

맛이 있으니 손님도 많으거겠죠^^

저희는 추천메뉴 항정국밥과 섞어국밥, 순대고기국밥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음식이 나오는 동안 주변을 보니 새우젓에 관련된 양해 부탁 글도 있었고 맛있게 익은 고기가 분홍빛을 띠는 이유도 나와 있어서 읽어 보았어요

덜 익은 것이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하네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국밥집에 밑반찬은 대부분 그렇게 많이 틀린 것이 없는것 같네요

기다리던 항정국밥이 먼저 나왔어요

항정살로만 있는 국밥이었는데 항정살이 기름이 많은 부위라 그런지 계속 먹으니 조금 느끼한 맛이 있었어요

그런데 국물은 끝내주게 맛이 있었어요

섞어국밥과 순대고기국밥도 나왔어요

섞어국밥은 내장과 고기가 있었는데 고기부위가 다른 부위였는데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항정국밥과 순대고기국밥보다 훨씬 맛이 있었어요

고기 식감도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순대고기국밥은 고기가 삼겹살수육인거 같은데 고기식감이나 맛은 제일 없었어요

다음에 가서 먹는다면 섞어국밥을 먹을 거 같긴 하네요

국밥 세가지 모두 국물 맛은 맛있었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맛있는 음식 먹고 왔어요

728x90

국밥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국물도 맛이 있어서 우리 가족 모두 한그릇 깨끗이 비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