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전라북도 가볼만한곳

전북여행 군산여행 군산가볼만한곳 - 일신옥 (군산맛집)

JJYH FD 2024. 10. 6. 10:30
728x90
반응형

2024년9월1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추석 연휴에 가족여행을 전북 부안과 군산으로 가게 되었어요

드디어 가족들과의 2박3일 여행의 마지막날이 벌써 왔네요

쉬는 날에는 평소보다 더 빨리 시간이 가는게 너무 아쉬워요^^

마지막날 아침을 먹기 위해 원래 가려던 곳이 추석 당일에 영업을 안한다고 해서 급하게 어디서 먹을지 찾다가 주변에 콩나물국밥 집이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대부분 콩나물 국밥은 맛이 없을 확율이 낮았기에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일신옥에는 콩나물국밥과 아욱국이라는 국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다른곳에 비해 착한가격 저렴한 편이었어요

반응형

음식이 나오기 전에 콩나물의 효능과 아욱의 효능이 있길래 한 번 보았어요

그리고 기다리던 콩나물국밥이 나왔어요

일신옥에는 국밥을 따로 국밥으로 주더라구요

대부분 콩나물국밥을 먹으러 가면 토렴해서 국밥을 말아서 주는데 일신옥은 다르게 주더라구요

양도 많이 적게 보여서 모두 다 가격이 싸서 양이 적은건가 라고 하시더라구요

728x90

콩나물국밥 맛도 진하지 않았고 간도 조금 싱거워서 새우젓을 모두 넣고 먹었어요

다른 곳에 비해서도 맛이 별로였고 전주에서 먹은 콩나물국밥에 비하면 진짜 맛없는 정도 였어요

갑자기 가게 되어서 뜻하지 않은 콩나물국밥을 먹게 되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