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부경대가볼만한곳 순대맛집 순대전골맛집 -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부산맛집 부경대맛집)

JJYH FD 2023. 9. 6. 17:45
728x90
반응형

2023년9월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올해초에 한번가보고 항상 순대국밥만 먹고 전골을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었어요^^

그래서 근처에 지나가는길에 전화로 주문해서 집에서 먹기로 하고 순대곱창전골을 주문후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으로 갔어요

주문하고 가니 바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낮보다 손님들이 더 많았어요

728x90

순대곱창전골에 소주 한잔 조합 죽여주네요~ㅋㅋㅋ

혹시 차를 들고 가시는 분은 가게 앞에 4대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기는 한데 자리가 모자라서 근처 일화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주차권 받아서 가게에서 주차도장 찍어주니 주차비 걱정은 안하셔도 되구요^^

그리고 또 한가지 주의 사항이 있어요

매주 일요일은 쉬는것 같고 브레이크타임(오후3시~4시)도 있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메뉴는 대부분 순대 위주로 이루어져 있어요

포장 주문도 많이 하시던데 대부분 순대곱창전골을 많이 드시는 듯 했어요

저희도 순대곱창전골 3인분을 주문해서 포장해 갔어요

반응형

여기는 국밥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순대곱창전골도 생각보다 양도 괜찮았고 육수도 많이 챙겨주셔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여기 국물은 순대곱이라고 해야되는지 모르겠는데 맛이 걸쭉해서 담백???했어요

저희 가족들 모두 맛은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정보 참고하셔서 포장하셔서 드셔도 되고 가서 드셔 보는 것도 좋겠네요

SMAL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