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흑돼지구이 고기맛집 - 제주옥탑 명지점 (부산맛집/명지맛집)

JJYH FD 2023. 8. 29. 19:55
728x90
반응형

2023년8월25일 일상 기록

오늘은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흑돼지 구이 전문점에 가보았어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가 유명한데 요즘은 내륙지방에서도 많이 접할 수 있네요

제주옥탑은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다른 지역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것 같아요

상호명대로 제주가 들어가니 가게 앞에 하르방이 딱 서서 반겨주네요^^

728x90

제주옥탑 명지점에 차로 가려면 주차는 명지에코펠리스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요

명지에코펠리스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주차권을 주더라구요

제주옥탐에 들어와서 메뉴판부터 한번 보아요

저희는 처은에 흑돼지 숄더랙과 흑돼지삽겹살을 먼저 시키고 다음번 시킬때는 흑돼지 꽃목살을 추가로 시켰어요

아래 메뉴판에 어느 부위의 고기인지 잘 나와 있으니 한 번 보시고 가는 것도 좋아요

반응형

그리고 식사류는 된장찌개 김치찌개 냉면 등이 있는데 저희는 모밀냉면과 비빔모밀냉면 그리고 누룽지탕을 시켰어요

오늘은 회사에서 손님이랑 가서 특별한 술을 같이 주문했어요

제주오메기 맑은술을 같이 시켰는데 도수는 16도이고 맛은 약간 달짝지근한 맛과 목넘김이 좋았어요

제주옥탐에 왔으니 제주술도 같이 음미해 보았네요^^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니 대화하기가 편하네요

고기가 다 구워지면 부위별로 어떤 소금에 찍어 먹는게 맛있다고 친절하게 이야기 해 주시니 맛이 더 좋네요

SMALL

후식으로는 모밀냉면과 비빔모밀냉면을 시켰는데 그냥 고기집에서 흔히 먹는 그 맛이에요

그리고 추가로 누룽지탕을 시켰는데 다른 반찬 하나 안나오고 그냥 누룽지탕만 떡하니 나오더라구요

약간 실망스러운~ㅋㅋㅋ

그래도 전체적으로 고기가 맛이 있었고 육즙이 많아서 식감도 좋았어요

주차도 무료로 3시간이나 할 수 있어서 여유로운 식사시간이었어요

https://jjyh.tistory.com/262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프리미엄직영점 - 쿠우쿠우명지직영점 (부산맛집/명

2023년9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즐거운 토요일에 부산 명지에 있는 쿠우쿠우 프리미엄 명지직영점에 가보았어요 다녀온 지인분들이 다른 곳에 비해서 음식메뉴도 많고 맛도 괜찮다고 하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01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갈비맛집 고기맛집 - 돼장금참숯양념돼지갈비 (부산

2024년1월3일 일상 기록 오늘은 부산 명지오션시티에 위치하고 있는 양념갈비 전문점 돼장금참숯양념돼지갈비에 가보았어요 새해부터 지인들이랑 약속이 있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72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명지가볼만한곳 칼국수맛집 - 수미가 (부산맛집/명지맛집)

2024년7월3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점심때 지인이랑 만나기로 하고 비도 오고 해서 칼국수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그래서 명지에 칼국수 맛집을 찾다 보니 수미가라고 있어서 한번 가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