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요리,소소한 일상)

여름 대비 에어콘 청소 먼지제거 곰팡이제거 스팀청소 코리아시스템 (김해에어컨청소 / 창원에어컨청소 / 진해에어컨청소)

JJYH FD 2023. 6. 17. 09:57
728x90
반응형

2023년6월15일 일상 기록

올해는 얼마나 더울건지 모르지만 벌써부터 날씨가 더우니 여름엔 엄청 덥겠죠

에어콘을 10년 넘게 사용했는데 가끔씩 제가 곰팡이 제거와 간단한 청소만 했었는데 년식이 오래되니 에어콘을 틀 때 냄새가 나서 큰 맘 먹고 에어콘 전문 청소 업체에 의뢰를 헀어요

김해에 있는 업체인데 근처 지역까지 다 다니시는거 같더라구요

지인분이 여기 코리아시스템에 의뢰해서 해보니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고 깨끗하게 해주신다고 해서 저희도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서 청소를 했어요

728x90

에어콘 내부에 있는건 모두 분해 하시네요

SMALL

안보이는 곳에 먼지가 많네요

필터는 못 쓸 정도로 먼지가 떡져 있었어요

이 필터는 보통 제습기능을 사용할때 사용한다고 제습기능 사용 안하면 필요없다고 해서 그냥 버렸어요

여름에 습도가 높을땐 저희는 제습기를 돌려서 에어컨에 제습기능을 사용하지 않았거든요^^

다 분해하고 내부 냉각부만 남았네요

전문가는 전문가인가 보네요

금방 분해하시고 두분이서 호흡도 척척이네요

분해를 헀으니 스팀으로 곰팡이를 없애고 깨끗하게 만드는 과정이에요

반응형

구석구석 먼지도 청소하시네요

이제 안방에 있는 벽걸이도 청소 시작해요

벽걸이는 거실 스탠드형보다는 쉽고 더 빠르게 진행되네요

주변이 더워러지지 않게 세심한 배려까지 멋지네요

벽걸이 스팀청소하고 나온 검정물 정말 청소 안했으면 우리 몸에 안 좋은 세균들이 들어왔겠네요

호흡기 건강을 위해서라도 청소를 주기적으로 해야겠네요

여름이 다가왔지만 더 더워지기 전에 수요가 많아지기 전에 의뢰하셔서 상쾌한 여름 맞이하시는게 어떨지 싶네요

코리아시스템이 친절하고 깨끗하게 해주셔서 일상 블로그에 남겨요

모두 상쾌한 여름 맞이를 위해 미리 준비해보아요

경남지역 사시는 분은 위에 명암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https://jjyh.tistory.com/573

 

겨울 대비 보일러고장 보일러교체 행복보일러 (김해보일러/창원보일러/진해보일러)

2024년7월4일 일상 기록보일러를 오래 사용하다보니 열효율 난방효율이 떨어지고 온수를 틀었는데 방이 뜨거워지는 현상이 있어서 보일러교체 비수기인 여름에 바꾸기로 했어요경남 진해 용원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