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요리,소소한 일상)

창원가볼만한곳 창원서점 - 창원 교보문고 (아이와가볼만한곳)

JJYH FD 2023. 3. 6. 20:25
728x90
반응형
SMALL

2023년3월4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책을 읽어보려고 서점을 찾는데 큰 곳을 찾다보니 창원에 교보문고가 커 보여서 갔어요

창원 시내에 있어도 생각보다 차도 안 밀리고 괜찮았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차장이 좁고 초보 운전자에게는 조금 어려움이 있을 듯 하긴 하더라구요

반응형

내부에는 분야별로 구획이 나누어져 있어서 찾기 편해요

책이 많기도 하고 넓기도 해서 쉽게 찾을려면 검색대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위치부터 재고까지 다 오니 먼저 방문하시면 필수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저희는 큰딸이 책을 학교에서 읽는다고 청소년 추천 도서 체리새우 라는 책을 구매했어요

그리고 불편한 편의점도 많이 추천하고 본다고 해서 같이 구매했어요

회원 가입을 하니 책값의 10%를 할인해 주더라구요

꼭 회원 가입하고 적립도 하고 할인도 받고 하세요

책은 큰 곳에 가서 여러가지를 보고 사는 것도 나쁘진 않네요

자주 와서 지식을 쌓아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