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물놀이하기좋은곳 - 황산공원 야외물놀이장 (아이와가볼만한곳)

JJYH FD 2024. 7. 29. 20:49
728x90
반응형

2024년7월28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이제 7월 중순을 넘어 계속 무더운 날씨가 반복되네요

양산에도 무더위로 인해 황산공원 야외물놀이장에도 사람들이 북적되네요

날씨가 조금 더워야 물놀이 하는데 춥지 않을텐데 지금은 물이 없으면 너무 더운 날씨라 물놀이를 해야 되는 날씨인거 같아요

그리고 황산공원 야외물놀이장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입장시 양산시민 우선으로 입장을 하고 있었어요

양산시민이시면 필히 신분증을 들고 계셔야 증빙이 가능하니 꼭 신분증을 챙겨 가셔야 해요

저희는 2부에 갈려고 12시10분쯤에 도착했는데 엄청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어요

작년에도 사람들이 많았는데 올해는 더 많은거 같네요

양산시 황산공원 야외물놀이장은 2024년7월20일~8월26일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물놀이장 이용안내를 보니

작년과 동일하게 1부부터 3부까지 있는데 1부가 끝나면 입장했을때 모든 짐을 챙겨서 나갔다가 다시 줄을 서서 들어와야 해요

매번 입장할때마다 손목 팔찌 색이 달라지더라구요

1부 10시부터 시작하니 미리 와서 줄을 서 있어야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을거 같아요

45분 물놀이하고 15분 휴식시간이니 참고하세요

728x90

물놀이장 안에 들어가니 튜브 바람 넣는 곳도 있었어요

물놀이 용품 판매하는 곳도 있었는데 여기서 신분증을 주면 구명조끼도 무료대여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수모나 튜브를 물놀이장에서 구매하시는 분은 물놀이용품 가격표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그늘 쉼터도 이전보다 더 많아 진 듯 하네요

양산수영장 매점도 운영하고 있었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격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반응형

이번에 새로 바뀐것이 많이 있었어요

새로 생긴것 중에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튜브슬라이드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물놀이장도 있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슬라이드도 있었어요

이 곳은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도 큰 아이들이 놀기에도 뭔가 애매한 곳이었던 것 같아요

안전요원들이 힘들어 할 수 있는 곳인 듯 했어요

수영장도 있었고 유수풀도 있었는데 작년보다 반정도 작아져서 사람에 치이더라구요

황산공원 규모는 엄청 큰데 면적을 좀 더 사용해서 좀 크게크게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네요

쟁방쉼터도 있어서 물놀이 안하는 사람도 쉴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것은 좋았던 거 같아요

화장실도 여러군데 있었어요

샤워장도 있었는데 그냥 물로만 씻고 가라고 되어 있었어요

탈의실도 별도로 있어서 간편하게 놀고 간단하게 옷 갈아입고 갈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SMALL

황산공원 물놀이장 바로 앞에는 놀이터가 있어서 물놀이 하다가 놀이터에서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너무 덥지 않다면~ㅋㅋㅋ

황산공원 물놀이장 내에서 쉴 수 있는 그늘이 많기는 하지만 밖에도 많이 있어서 물놀이를 즐기고 쉬는데 좋은 것 같아요

양산시에서 아이들을 위한 이런 것들을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https://jjyh.tistory.com/567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절가볼만한곳 - 홍룡사 홍룡폭포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

2024년6월23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어제는 비가 많이 왔었는데 오늘은 비가 안오고 흐린 날씨네요날씨가 흐린데 갑자기 와이프가 양산에 홍룡폭포를 보러 가자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아이들과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19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 양산시립삼산도서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1월2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양산에서 동생네랑 같이 파충류카페에 갔다가 양산에 새로 생긴 곳이 있다고 해서 삼산도서관에 가게 되었어요 양산시립 삼산도서관은 주차장이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85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 양산시립박물관 (아이와가볼만한곳)

2023년3월1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아이들과 유익한 내용도 배우고 체험도 할 수 잇는 양산시립박물관요즘은 박물관이라고 해도 지루한 전시품만 있는건 아니고 체험이나 다른 테마 전시 등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