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진해여행 진해물놀이 용원물놀이 - 무궁화공원 안청공원 물놀이터 (물놀이하기좋은곳)

JJYH FD 2024. 7. 17. 18:42
728x90
반응형

2024년7월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동네에 있는 물놀이터가 오픈 했다고 해서 아이들이 가보자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진해 용원에 위치한 안청공원에 물놀이터인데 용원에서는 푸르지오 물놀이터라고도 하더라구요

푸르지오 아파트 근처에 있다보니 그렇게 말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안청공원이 무궁화공원이라고도 하는데 무궁화꽃이 필 때되면 공원에 무궁화가 많아서 그렇게 이름이 또 하나 붙혀 진것 같아요

안청공원 물놀이터에는 주차장이 별도로 있기는 하지만 주차할 수 있는 대수가 정해져 있기에 도로가에도 주차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안청공원 물놀이터 앞에는 바로 바다가 있어서 아이들이 바닷가에서 조개도 캐고 꽃게도 잡는 체험도 하긴 하더라구요

물때에 맞혀서 오시면 바다체험도 하고 물놀이터에서도 놀 수 있는 1석 2조인 셈이죠

안청공원 물놀이터 운영시간 및 운영일 안내 참고해보세요

운영시간은 11시부터인데 40분 운영하고 20분 휴식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월요일과 우천시(비가올때)는 운영을 안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그리고 항상 물놀이를 할 때는 어디를 가나 안전수칙이 나와 있는데 꼭 지키면서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안전은 항상 주의해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그늘에서 쉴 수 있는 장소도 많이 있었어요

그늘이 되는 곳은 빨리 와서 자리를 잡아야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저희는 오후2시정도에 갔는데 한자리가 있어서 다행히 그늘에 돗자리를 펼 수 있었어요

물놀이터는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곳과 유아가 놀 수 있는 곳 두 군데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더위를 식히러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어요

728x90

용원 안청공원 물놀이터에도 안전 요원들이 있어서 안전하게 아이들이 물놀이를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여름에 무척 더운데 물놀이를 하니 시원하고 좋아요

아이들과 가끔씩 내려와서 물놀이도 하고 해야겠네요

그리고 안청공원이 좋은점은 물놀이를 하고 나면 샤워장이 무료로 개방하고 있어서 샤워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샤워시설까지 있는 물놀이터는 많이 없을 듯 한데 그 중 하나가 안청공원 물놀이터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오늘은 마지막 타임까지 아이들과 놀고 하루를 마무리 하네요

https://jjyh.tistory.com/551

 

경남여행 진해여행 진해가볼만한곳 JC빌딩 롤러 트램폴린 - 제이씨롤러장 (아이와가볼만한곳/가

2024년6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아이들이 롤러를 타고 싶다고 해서 진해에 있는 제이씨롤러장에 가보았어요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이 있었고 주차 공간도 넉넉했어요제이씨롤러장은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173

 

경남여행 창원여행 진해여행 창원가볼만한곳 진해가볼만한곳 - 김달진문학관 시인김달진생가 (

2023년6월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현충일이라 아이들과 진해 해안도로쪽 바닷가에 나들이 갔다가 꽃게와 작은 새우 등을 잡고 놀다가 예전에 막내딸하고만 가본적이 있는것 같아서 큰딸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83

 

경남여행 진해여행 진해가볼만한곳 단체모임 - 마천산장 (진해맛집/오리백숙맛집)

2024년4월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지인들과 모임이 있어서 진해에 위치한 마천산장에 가게 되었어요마천산장은 단체모임 하기 좋은 곳이라 예약을 하고 가게 되었네요마천산장에서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