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밀양여행 밀양숙박 밀양펜션 밀양캠핑장 - 물안개오토캠핑장 물안개펜션

JJYH FD 2024. 7. 10. 18:03
728x90
반응형

2024년6월2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평상대여해서 물놀이를 하기 위해 물안개오토캠핑장에 가기로 했어요

물놀이 하러 가서 보니 오토캠핑장과 펜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정보 공유겸 블로그를 써 보아요

물안개오토캠핑장은 밀양시 단장면 밀양댐 근처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밀양댐 아래에 있다보니 항상 물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도로에 다와가니 물안개펜션 캠핑 간판이 있더라구요

주차장도 별도로 있었는데 캠핑장 크기에 비해 주차장이 조금 작은 느낌도 있었어요

캠핑장 이용자 안전수칙도 있어서 한번 보았어요

다른 캠핑장과 크게 다르지는 않았어요

매너타임과 온수타임은 9시~23시까지

흡연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하라고 하네요

사이트당 전기는 600W 말고는 일반적인 사항들이네요

728x90

물안개 오토캠핑장은 구조도를 보면 사이트 1~25

번외사이트1~13번까지 있었어요

그런데 구조도를 안바꾸신지 오래 되었는지 위치가 맞지 않는 곳도 있었어요

번외 사이트는 나와 있는것보다 더 늘어났더라구요

사이트  번호와 구조도를 다시 많들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지속적으로 불편사항이나 개선할 점들을 개선하고 있으시기도 하시더라구요

반응형

일반사이트는 나무그늘이 많았어요

 

1번부터10번까지는 비도 피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듯 했어요

여름에 나무 많이 있는게 좋은데 여름에는 운영을 안하고 평상대여만 한다고 하니 아쉬울 뿐이네요

번외사이트는 아직 나무가 큰게 없었어요

번외사이트 옆쪽으로 트램폴린과 작은놀이터가 있었어요

계곡이 바로 앞에 있어서 여름에는 물놀이 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바로 내려가는 길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오락실도 있었어요

오락실에는 게임기가 4대 있었는데 추억의 게임들이 많아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오락실 옆에도 샤워장과 화장실이 있었어요

번외사이트 옆으로 트램폴린과 작은놀이터도 있고

철판전용개수대도 있었고 전자레인지도 여러곳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보통 다른곳은 전자레인지를 여러곳에 비치하는 곳이 잘 없는데 물안개오토캠팅장은 많이 있더라구요

개수대도 있었는데 에어콘도 설치는 되어 있었어요

여름에는 가동을 하면 좋겠네요

매점 옆에도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었어요

샤워장은 개별로 들어가서 샤워를 할 수 있었어요

매점에는 아래 메뉴 외에 고기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https://jjyh.tistory.com/568

 

경남여행 밀양여행 밀양계곡 밀양계곡가볼만한곳 - 물안개오토캠핑장 평상대여 (물놀이하기좋

2024년6월2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6월 마지막주인데 비가 온다고 했다가 안오고 일기예보가 영 맞질 않네요6월말이면 물놀이를 시작하는 시기라 당근에서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를

jjyh.tistory.com

 

부경양돈농협에 고기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캠핑장에서 고기를 파는 곳은 처음인듯 하네요

캠핑장에서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하겠어요

배달로 음식을 먹을 수도 있는 듯 했어요

백숙과 치킨이 배달이 되나 보더라구요

물안개펜션도 있어서 여름철에는 캠핑장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텐트도 치고 지인들 불러서 펜션에 놀고 해도 좋겠네요

펜션앞에는 바베큐장도 잘 되어 있었어요

펜션옆에는 탈의실도 있었고 평상도 많이 있는데 여름철에만 사용하는 곳인거 같네요

물안개오토캠핑장에 물놀이 하러 갔다가 한바퀴 둘러보고 정보 공유드려요

https://jjyh.tistory.com/498

 

경남여행 밀양여행 경남가볼만한곳 밀양가볼만한곳 - 표충사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

2024년3월30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경남 밀양에 가족들과 도래재자연휴양림을 갔다가 근처에 표충사가 있어서 가보았어요 오래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갔는데 많이 변한것 같아요 표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157

 

경남여행 밀양여행 경남가볼만한곳 밀양가볼만한곳 5월축제 - 밀양아리랑대축제 영남루 밀양강

2023년5월2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이번주는 경남 밀양에서 제65회 밀양아리랑대축제를 해서 큰 축제라 한번 방문해서 보았어요축제기간은 짧게 하는 행사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주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140

 

경남여행 밀양여행 밀양가볼만한곳 - 밀양 한천박물관 (아이와가볼만한곳)

2023년5월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밀양에 캠핑장 갔다가 어버이날도 있어서 캠핑장 오는길에 구경할 곳 찾다가 근처에 있어서 방문해보았어요시에서 운영하는건지 입장료는 무료였고 생긴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