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진해여행 진해가볼만한곳 JC빌딩 롤러 트램폴린 - 제이씨롤러장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6. 22. 09:37
728x90
반응형

2024년6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아이들이 롤러를 타고 싶다고 해서 진해에 있는 제이씨롤러장에 가보았어요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이 있었고 주차 공간도 넉넉했어요

제이씨롤러장은 롤러와 트램폴린 두가지를 하고 있었어요

이용요금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반응형

제이씨트램폴린 안전수칙도 있었는데 트램폴린 타기 전에 준수사항은 지키는게 좋겠네요

입장하면 먼저 이용료 지불하고 주차등록까지 해줘요

주차는 2시간 이용하게 되면 2시간30분정도 끊어 주더라구요

계산이 끝나면 롤러를 받고 보호장비를 착용라고 탈 준비를 했어요

개별 사물함도 있어서 귀중품이나 가방을 둘 수 있었어요

롤러를 타다가 먹을 수 있는 과자랑 라면 슬러시도 있었어요

728x90

음료도 있었고

끓여먹는 라면도 있었어요

일명 한강라면이지요^^

제이씨롤러장은 파티룸도 있었고 외부에 좌식으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쉴 수 있는 공간도 많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은 타고 어른들은 쉴 수 있으니 ^^

이제 아이들과 롤러를 타러 들어갔어요

롤러장 안에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아이들과 타고 즐기기에는 충분했어요

조명도 이뻐서 아이들 사진도 찍어주고 즐겁게 놀았네요

트램폴린은 별도로 돈을 내야되는데 저희는 타지는 않았어요

제이씨롤러장은 오전에 가니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았고 시설도 나름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과 재미있게 롤러도 타고 사진도 찍으며 하루를 보냈네요

제이씨롤러장 쉬는 공간도 많고 하니 롤러 타러 가기 좋은거 같네요

https://jjyh.tistory.com/173

 

경남여행 창원여행 진해여행 창원가볼만한곳 진해가볼만한곳 - 김달진문학관 시인김달진생가 (

2023년6월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현충일이라 아이들과 진해 해안도로쪽 바닷가에 나들이 갔다가 꽃게와 작은 새우 등을 잡고 놀다가 예전에 막내딸하고만 가본적이 있는것 같아서 큰딸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50

 

경남여행 진해여행 진해가볼만한곳 - 주기철목사기념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6월8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가족들과 집 근처에 있는 진해 웅천에 위치한 항일독립운동가 주기철목사기념관에 가보았어요오늘은 날씨가 흐리고 비도 오고 해서 집에 있으려고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65

 

경남여행 진해여행 진해가볼만한곳 - 진해에너지전시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6월2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큰딸 시험기간이라 멀리 갈 수가 없어서 근처에 있는 창원 진해에 위치한 진해에너지전시관에 가보았어요항상 막내가 집에 있으려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