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송도가볼만한곳 물놀이 - 송도해수욕장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6. 28. 18:24
728x90
반응형

2024년6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에 장모님과 함께 밥을 먹으러 갔다가 송도해수욕장도 가보게 되었어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미리 사전 답사겸 해안으로 걸어 보았네요

송도해수욕장은 해상다이빙대도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오늘 처음 아는 사실인데 송도해수욕장이 우리나라 최초 공설 해수욕장이라고 하네요

무려 1913년부터~~~

송도해수욕장 포토존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더라구요

모래사장도 넓게 잘 되어 있었어요

벌써부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학생들이 많기는 했는데 물놀이 하는 모습을 보니 재미있겠더라구요

송도해수욕장에는 코인샤워기가 있었는데 500원에 1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728x90

송도해양레포츠센터 있는 건물에 코인샤워장이 있었고

중앙쪽에도 한군데 더 있었어요

해수욕장 왼쪽편에는 횟집이 많이 있었어요

여름에 물놀이도 하고 먹고 하기 좋을것 같네요

해상다이빙대도 있어서 재미있게 다이빙도 즐길 수 있겠네요

그런데 여름시즌에는 아무나 이용해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모래사장 밖에는 벤치도 있었어요

바닥분수도 있었는데 가동시기가 매년 6월~9월까지 라고 되어있는데 바닥에 물이 없네요

아직 바닥분수를 운영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SMALL

바닥분수도 두 곳이 있었는데 중앙쪽에 있었고

왼쪽편에 작게 또 한 곳이 있었어요

오리배 타는곳도 보이더라구요

여름에 해수욕장에서 물놀이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제 조금 있으면 물놀이 시즌인데 해수욕장에 물놀이 하러 아이들과 와야 겠네요

 

https://jjyh.tistory.com/558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송도가볼만한곳 송도구름산책로 - 송도거북섬 (아이와가볼만한곳/가

2024년6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에 장모님과 함께 밥을 먹으러 갔다가 송도해수욕장도 가보게 되었어요송도해수욕장을 걷다보니 송도거북섬 테마휴양공간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56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송도가볼만한곳 낙지전문점 낙지보쌈스페셜 - 불끈낙지보쌈 송도점 (

2024년6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장모님댁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아버님께서 낙지요리를 드시고 싶다고 해서 부산 송도에 불끈낙지보쌈에 가게 되었어요부산 송도해수욕장 바로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78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송도해수욕장 회맛집 - 모아모텔 지하 소라집 소라횟집 (부산맛집/송

2024년7월13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가족모임이 있어서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있는 소라집 횟집에 가게 되었어요소라집 횟집은 송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곳인데 모아모텔 지하에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