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송도가볼만한곳 낙지전문점 낙지보쌈스페셜 - 불끈낙지보쌈 송도점 (부산맛집/송도맛집)

JJYH FD 2024. 6. 27. 20:22
728x90
반응형

2024년6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장모님댁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아버님께서 낙지요리를 드시고 싶다고 해서 부산 송도에 불끈낙지보쌈에 가게 되었어요

부산 송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었어요

주차장은 같은 건물에 있었기는 했지만 주차장이 만차라 주차는 다른 곳에 저희는 했엇어요

불끈낙지보쌈 건물 주차장에 해야지만 주차권을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자비로 주차비를 내어야 했네요

식당내부에 테이블은 많이 있었는데 단체로 가기에는 아닌곳이고 가족단위로 가기에는 괜찮은 곳인 듯 하네요

주문은 테이블오더로 주문을 하도록 되어 있었어요

메뉴는 낙지볶음과 보쌈이 주 메인메뉴였어요

저희는 낙지보쌈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묵사발도 나오고 간단하게 밑반찬들도 나왔어요

낙지볶음도 나왔어요

낙지볶음은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적당히 매워서 맛있었어요

낙지보쌈을 주문하면 고르곤졸라피자도 같이 나오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보쌈도 나왔어요

보쌈은 낙지볶음이나 고르곤졸라피자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낙지보쌈 스페셜을 시키니 양은 조금 적네요

밥도 3그릇은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728x90

마지막은 양념과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이 매콤해서 비벼서 먹어도 맛이 좋았어요

보쌈은 양이 조금 적어서 작은걸로 추가해서 다시 주문을 했어요

보쌈 작은것도 양은 많지는 않은것 같은데 ~ㅋㅋㅋ

전체적으로 음식 맛은 괜찮았어요

주차가 하기 어려운 것만 빼면 다른건 괜찮았던거 같네요

 

https://jjyh.tistory.com/578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송도해수욕장 회맛집 - 모아모텔 지하 소라집 소라횟집 (부산맛집/송

2024년7월13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가족모임이 있어서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있는 소라집 횟집에 가게 되었어요소라집 횟집은 송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곳인데 모아모텔 지하에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79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송도해수욕장 - 역전할머니맥주1982 송도해수욕장점 (부산술집/송도술

2024년7월13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가족모임이 있어서 부산 송도해수욕장에서 저녁을 먹고 주변에서 간단하게 술 한 잔 하기 위해 찾다보니 역전할머니맥주가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58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송도가볼만한곳 송도구름산책로 - 송도거북섬 (아이와가볼만한곳/가

2024년6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에 장모님과 함께 밥을 먹으러 갔다가 송도해수욕장도 가보게 되었어요송도해수욕장을 걷다보니 송도거북섬 테마휴양공간도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