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석대화훼단지 부산꽃도매시장 - 석대꽃판매장 (모종/묘목/꽃)

JJYH FD 2024. 6. 18. 20:29
728x90
반응형

2024년6월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식물을 사러 석대에 있는 석대화훼단지에 가게 되었어요

석대화훼단지는 오래전부터 모종과 묘목 등을 싸게 구입 할 수 있는 도매시장인데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부산에서는 제일 큰 규모로 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간 곳은 석대꽃판매장이었는데 주차장이 가까이에 없어서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도로가에 주차 잠깐하고 사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반응형

분갈이 용토도 팔고 있었고 화분도 팔고 있었어요

나무를 사면 다른 화분으로 교체해서 심어주는 곳도 있었어요

화분은 당연히 원하는 걸로 구매해야 옮겨 심어줘요

내부는 그렇게 넓게 보이지는 않았지만 웬만한 것들은 다 있었던거 같아요

밖에는 꽃들이 많이 내어져 있었어요

계절이 계절이니 꽃들도 이쁜게 많이 있더라구요

728x90

필요한 식물을 사고 돌아 왔네요

역시 석대화훼단지에서 사는게 다른 곳보다 반정도는 싼것 같았어요

식물을 살 일이 있으면 석대에 자주 와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