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부산경남렛츠런파크 경마공원 - 에코랜드 빅토빌리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5. 9. 20:47
728x90
반응형

2024년4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몇년만에 다시 부산경남 렛츠런파크에 가게 되었어요

아이들 어릴때는 가끔씩 놀러 가곤 했는데 안가본지 오래 되어서 어떻게 바뀌었는지 기대를 하며 에코랜드와 빅토빌리지에 가게 되었어요

빅토빌리지와 에코랜드 앞에는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렛츠런파크에 비해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빅토빌리지에는 비밀의문, 숲놀이터, 토리운동장, 덕스휴게소, 어린이놀이터, 무지개하우스, 호박터널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빅토빌리지에서 주차하고 구경하면서 렛츠런파크로 가면 걸어서 15분 정도는 가야 되요

반응형

부산경남 렛츠런파크 전체 안내도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에코랜드에는 생활체육시설도 있었어요

운영일은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 3일간만 개방해서 운영한다고 하네요

이용 방법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또는 알리오플러스에서 예약하시면 된다고 해요

체육시설은 농구장, 축구장, 테니스장, 족구장이 있었어요

에코랜드를 지나 빅토빌리지 비밀의문으로 갔어요

SMALL

숲놀이터에도 가보고

아이들과 숲놀이터에서 조금 놀았어요

토리운동장에도 가보았어요

토리운동장에는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쉴 수 있는 공간도 많이 있었어요

덕스휴게소도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피크닉 와도 되겠더라구요

어린이놀이터는 모래로 되어 있었어요

빅토의정원에도 휴식 공간이 있었어요

꿈트리하우스도 있었는데 이전만큼 볼거리는 없었어요

728x90

여러가지 방이 있었는데 오래전에 왔을때는 체험도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건 아예 없더라구요

그리고 이전보다 관리가 잘 안되고 있어서 그런지 찾는 사람들도 많이 없었어요

예전처럼 관리를 하고 체험활동도 할 수 있게 만들면 다시 많은 사람들이 와서 쉴 수 있는 곳이 될텐데 아쉬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