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 부산경남렛츠런파크 경마공원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5. 10. 18:22
728x90
반응형

2024년4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몇년만에 다시 부산경남 렛츠런파크에 가게 되었어요

렛츠런파크에 있는 에코랜드와 빅토빌리지에 갔다가 렛츠런파크에 경마경주를 보러 가게 되었어요

역시 렛츠런파크에는 주차하기가 어렵긴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그만큼 주차 할 곳이 많이 없었어요

성인 입장료는 1,000원 이었고 아이들은 무료로 입장을 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입장료 계산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는 결제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관람대 좌석 배치도도 참고해 보세요

렛츠런파크 내부로 들어 오면 넓은 공간에 쉴 수 있는 장소도 많이 있었어요

아이들과 피크닉 오신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경마를 즐기는 분들도 있지만 아이들과 나들이 나오기도 좋은 곳이네요

실내로 들어오니 전자카드 라운지도 있었고

전자카드라운지에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이용해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부산에서 경마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실내에서 경마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부산경남에서 직접 할 때에는 야외에서 많이들 보곤 하시더라구요

직접 보고 있으면 더 재미있고 흥미진진 하거든요

저희는 아이들과 함께 루키존에서 경마를 즐겨보았어요

루키존은 미성년자 동반고객이 갈 수 있느 곳이었는데 즐길거리도 있고 해서 아이들과 가기에 좋았어요

운영은 토요일과 일요일만 하고 있었어요

728x90

루키데스크에서 입장팔찌를 착용하고 나면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팔찌에 도장을 찍고 농구도 할 수 있었고

다트게임도 할 수 있었는데 도장을 다 찍어 주는게 아니고 몇개의 체험만 할 수 있어서 저희는 다트는 해보지 못했어요

만들기 체험도 해보고

아이들이 만들기를 하고 있을 동안 알기 쉬운 경마진행과정을 보면서 읽어보았어요

그리고 초보자들을 위한 교육장이 있어서 교육도 잠깐 들었는데 교육을 들으니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과 루키존에 있는 야외에서 경마도 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에는 아이들과 직접 말이 뛰는 날 와서 봐야겠어요

오랜만에 왔는데 재미있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놀다가 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