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서면가볼만한곳 칼국수맛집 - 서면 고향손칼국수 (부산맛집/서면맛집)

JJYH FD 2024. 3. 27. 17:55
728x90
반응형

2024년3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부산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서면 근처에 오면 자주 가던 칼국수집이 생각이 나서 서면 고향손칼국수에 갔어요.

서면에 가면 기장손칼국수나 고향손칼국수 두 곳 중 한군데를 가는데 맛이 두 군데가 달라서 많이 고민하는데 오늘은 와이프가 고향손칼국수 가자고 해서 고향으로 선택했어요.

고향손칼국수 사장님도 임영웅 팬이신가 보네요

같이 사진을 찍어서 붙어져 있네요^^

728x90

저희는 손칼국수와 김밥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고향손칼국수는 국물이 걸죽하게 조금 간이 센 편이에요

맛이 예전과 조금 달라진 부분이 있었는데 김가루양이 클려져서 그런지 김맛이 그렇게 많이 나진 않았어요

예전에는 김맛이 많이 나는 특색이 있어서 좋아했었는데^^

김밥도 나왔는데 김밥은 그냥 김밥이에여~ㅋㅋㅋ

고향손칼국수는 오래전 추억을 생각할 수 있는 곳이라 좋았던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