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진해여행 바다낚시 - 속천항 진해뽀빠이피싱 (도다리낚시/화살촉오징어낚시/문어낚시/갈치낚시)

JJYH FD 2023. 11. 24. 14:32
728x90
반응형

2023년11월12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오늘은 즐거운 주말 즐거운 일요일이였어요

지인이 낚시배를 운영하는데 새로운 배를 만들고 진수식을 한다고 해서 속천항에 가보았어요

진해 속천항에 가면 낚시배가 꽤 많이 있더라구요

작은배부터 지인이 이번에 새로 만든 조금 큰배까지 여러 종류의 어선이 있었어요

진해뽀빠이피싱에서는

2월부터는 도다리시즌이니까 도다리낚시를 하고

5월부터는 한치시즌에 한치낚시도 한고

6월부터는 화살촉오징어시즌이라 화살촉오징어낚시도 한데요

그리고 8월부터는 갈치시즌이여서 갈치낚시도 한다고 하네요

쭈꾸미와 갑오징어, 문어도 시즌에 한다고 하니 전화로 문의해보시고 밴드도 운영하고 있으니 밴드에 가입하셔도 정보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진해뽀빠이피싱의 장점은 예전에 있던 배에서는 가끔씩 낚시도 가고 했었는데 다른 배에 비해서 음식이 그렇게 맛있게 잘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다른 배는 타보지는 않았는데 제 친구를 데리고 간 적이 있었는데 음식 잘나온다고 횟집같다고 하더라구요

선장님이 경력도 꽤 많으셔서 포인트도 잘 잡고 해서 항상 가면 재미있게 낚시했던 기억이 있어요

배 진수식은 처음 보았는데 거창하게 대형 컨테이너 진수식을 생각하고 가서 그런지 그냥 간단하게 하는 것 같았어요

반응형

대박을 기원하고 안전을 기원하며 선장님부터 절하고 나머지 지인들도 절하고 했어요

어느정도 끝나고 이제 배 내부 구경해도 된다고 해서 아이들과 배에 올라가 구경을 했어요

뽀빠이피싱 문구와 그림이 엄청 멋지게 잘 그렸더라구요

내부 지하 선실도 낚시하다가 피곤하면 쉴 수 있게 넓게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

중간중간에 뽀빠이피싱의 상징 그림 뽀빠이가 이렇게 든든하게 있는데 포토존으로 해도 될 듯 했어요

요즘은 이런것도 중요하죠

그리고 1층에도 선실이 있었는데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아서 보기만 하고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1층 선실도 꽤 넓게 되어 있었어요

다음에 탈 기회가 생기면 자세히 찍어서 조항도 같이 올려 볼게요^^

화장실도 넓게 잘 되어 있네요

야외에도 앉아서 쉴 수 있고 풍경을 감삼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의자가 다른곳과 또 다른 장점이네요

그리고 잡은 물고기를 보관하려면 바닷물도 있어야 겠죠

배관이 중간중간 잘되어 있었고 낚시 걸이도 중간중간 사람간격이 넓게 잘 되어 있는 듯 했어요

예전 배보다는 크긴 크게 만들었네요

속천항 다른 배들과 비교해도 크긴 하더라구요~ㅋㅋㅋ

선장실도 새배니까 완전 새삥 반짝반짝하네요~

여기에 어군탐지기도 아마 좋은걸로 달았을거예요^^

728x90

매월 철마다 낚시할수 있는 어종이 틀린데 대부분 다하고 있었어요

2월부터는 도다리시즌이니까 도다리낚시를 하고

5월부터는 한치시즌에 한치낚시도 한고

6월부터는 화살촉오징어시즌이라 화살촉오징어낚시도 한데요

그리고 8월부터는 갈치시즌이여서 갈치낚시도 한다고 하네요

쭈꾸미와 갑오징어, 문어도 시즌에 한다고 하니 전화로 문의해보시고 밴드도 운영하고 있으니 밴드에 가입하셔도 정보 알 수 있어요

https://band.us/@newvictory7720

 

진해뽀빠이피싱 | 밴드

진해/선상맛집 뽀빠이피싱입니다 도다리.화살촉오징어.내만갈치. 쭈꾸미.갑오징어.문어 💥선상낚시출조문의💥 ☎️010-8780-7720

band.us

친절하고 재미있게 낚시할 수 있는 곳이니 낚시배에서 낚시하시려면 진해뽀빠이피싱 한번 가보세요

진해뽀빠이피싱은 아래 나와있는 주소 속천항으로 가면되요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도 안하셔도 되고 좋아요

그리고 선장님 부자되게 ^^

https://jjyh.tistory.com/565

 

경남여행 진해여행 진해가볼만한곳 - 진해에너지전시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6월2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큰딸 시험기간이라 멀리 갈 수가 없어서 근처에 있는 창원 진해에 위치한 진해에너지전시관에 가보았어요항상 막내가 집에 있으려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51

 

경남여행 진해여행 진해가볼만한곳 JC빌딩 롤러 트램폴린 - 제이씨롤러장 (아이와가볼만한곳/가

2024년6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아이들이 롤러를 타고 싶다고 해서 진해에 있는 제이씨롤러장에 가보았어요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이 있었고 주차 공간도 넉넉했어요제이씨롤러장은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173

 

경남여행 창원여행 진해여행 창원가볼만한곳 진해가볼만한곳 - 김달진문학관 시인김달진생가 (

2023년6월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현충일이라 아이들과 진해 해안도로쪽 바닷가에 나들이 갔다가 꽃게와 작은 새우 등을 잡고 놀다가 예전에 막내딸하고만 가본적이 있는것 같아서 큰딸도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