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북면가볼만한곳 북면온천 북면가족탕 - 누와즈컬리넌호텔 309호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11. 13. 19:41
728x90
반응형

2023년10월2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창원에 무점마을 코스모스길에 코스모스를 보러 갔다가 아이들과 북면에 있는 가족탕에 가기로 했어요

북면에서 가족탕 갈 때마다 가끔씩 가는 곳이 누와즈컬리넌호텔이에요

다른곳에 비해 가격도 괜찮았던거 같고 시설도 나름 괜찮은거 같아서 북면에 올때면 누와즈에 와요

누와즈절리넌호텔은 1층부터 5층까지 객실이 있고 지하와 지상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쉽게 할 수 있어요

728x90

최근에는 일회용품 규제로 인해 필요하면 돈을 주고 구매해야 하네요

저희는 대부분 집에서 쓰는걸 다 쓰기에 별도로 구매하진 않았어요

누와즈컬리넌호텔은 가족탕 크기 기준으로 대실료가 달라져요

주중과 주말에도 금액이 상이하니 꼭 참고하세요

저희는 4인가족이라 제일 큰걸로 배정받고 초등학생까지는 1인당 5,000원 추가 요금을 내면 되요

그리고 결제하실때 추가적으로 누와즈는 물을 받으려면 다른곳보다 수전이 작아서 오래걸려요

그래서 저희는 결제할때 "물 받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니까 시간을 조금 더 달라고 부탁해요"

그러면 30분정도 시간을 더 주시더라구요

반응형

일반객실 말고도 풀빌라객실도 있고 스위트객실도 있네요

두가지 타입의 객실은 금액이 조금 비싸긴 하네요

그래도 노래도 부르며 놀고 따뜻한 온천물에 몸도 담구는거니 좋긴 하겠네요

저희는 3층에 있는 309호를 배정 받았어요

입구에서 카드키로 문을 열고 안에 카드키를 꼽으면 시설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안에 컴퓨터도 있고 작은 쇼파도 있어요

일회용품은 없으니 미리 사오시던지 필요한건 다 챙겨오셔야 해요

SMALL

욕실안에는 탕이 있는데 그래도 4명이서 하기에는 조금 복잡하다고 느끼실수도 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큰 가족탕에도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지금처럼 끝에 미끄럼 같이 있는게 있고 없는게 있어요

없는것이 조금 더 넓긴 하겠죠

어린 아이들은 여기서 물장구도 치고 하면 아이들이 좋아해요

오늘도 아이들과 재미있고 좋은 추억 만들었네요

항상 즐겁게 살자^^

https://jjyh.tistory.com/432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북면가볼만한곳 북면온천 북면가족탕 - 포레스트701호텔 301

2024년2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설도 다가오고 해서 아이들과 북면에 있는 가족탕에 가기로 했어요 북면에서 가족탕 갈 때마다 가끔씩 가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는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41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북면가볼만한곳 북면온천 북면가족탕 - 짬모텔 207호 (아이와

2024년5월2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해서 아이들과 북면에 있는 가족탕에 가기로 했어요북면에서 가족탕 갈 때마다 가끔씩 가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른 곳을 가보기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