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대연동가볼만한곳 부경대가볼만한곳 - 커피로만 (부산맛집 / 대연동맛집 / 부경대맛집)

JJYH FD 2023. 6. 8. 20:14
728x90
반응형

2023년6월3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부산 대연동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슬아이스크림이 마트나 슈퍼에서 파는 것처럼 조그만한 통에 파는게 아니라 커피컵에 준다고 해서 커피로만을 찾아 부경대까지 가게 되었어요

와이프가 가보자고 해서 왔는데 생각보다 크지도 않고 대학가 골목에 작게 자리하고 있었어요

728x90

다른 곳에도 많이 팔고 있는 커피종류와 비커피류 / 에이드 / 스무디 / 차 여러가지 팔고 있었어요

가격도 착한 가격에 팔고 있네요

저희가 여기 온 목적은 구슬아이스크림을 사기 위해서 부경대까지 왔네요

빅사이즈와 자이언트사이즈 두가지가 있었어요

반응형

저희는 자이언트를 샀는데 5가지 맛을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 맛이 딱 5가지만 있네요

그래서 종류별로 다 달라고 했어요

쵸코, 레인보우, 바나나스프릿, 딸기, 블루버블 이렇게 5가지를 담았네요

그리고 큰딸이 따라오지 않아서 큰딸거 집까지 가져가느라 아이스박스에 얼음을 채워 무사히 1시간을 달려 집으로 왔어요

장거리 보관도 아이스박스만 있으면 괜찮다는걸 이번에 실험을 했네요

아이스박스에서 꺼내니 새거 그대로 느낌이 살아있네요^^

마트나 편의점에서 파는 것에 비해 양은 많은 편이었어요

저희는 자이언트사이즈를 두개를 사서 하나는 먹으면서 오고 하나는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집에와서 먹었는데 바로 먹을 경우에는 빅사이즈를 사서 먹는게 더 좋을 듯 했어요

자이언트사이즈를 사니 커서 나중에 녹는게 많았어요

그리고 맛은 저희 가족은 레인보우는 다 별로라고 하네요

다른 맛은 다 괜찮은듯 했어요

내용 참고하셔서 부경대 커피로만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슬아이스크림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https://jjyh.tistory.com/261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대연동가볼만한곳 - 부산박물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3년9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부산에 볼일이 있어서 대연동쪽에 갔다가 근처에 구경할만한 곳 있나 싶어서 한번 찾아보았어요 찾아보니 대연동에 부산박물관이 있어서 한번 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7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국밥맛집 순대전골맛집 -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부산맛집 대연동

2023년2월2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이전에 가보려다가 시간이 안맞아서 못갔던 순대국밥을 먹으로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으로 갔어요대연동 지나가다가 저번에 사람이 많아서 못먹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