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절가볼만한곳 석가탄신일 부처님오신날 - 수능엄사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5. 31. 18:22
728x90
반응형
반응형

2023년5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부처님오신날 석가탄신일이라서 아침부터 준비해서 근처 절 3군데를 가보기 위해 나섰어요

첫번째로 창원시 진해에 있는 성흥사에 갔다가 두번째로 부산에 있는 숭림사에 들렀다가 마지막으로 근처에 있는 수능엄사에 왔어요

수능엄사도 도로가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은데 주차시설이 부족해고 골목에 있다보니 차가 조금 밀리더라구요

그래도 운이 좋게 주차자리가 있어서 잽싸게 주차를 해서 이번에도 주차에 어려움은 없었어요

여기도 역시 경찰분들이 차량통제하느라 고생하시는거 같았어요

728x90

저희는 도로가 한쪽에 주차하고 걸어서 들어갔어요

거리가 얼마되지 않아서 걸어서 가는게 차보다 빨라요

차로 이동하실려면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 주차할 곳은 많았는데 골목이 좁다보니 차가 밀리는것 같았어요

SMALL

여기서는 사과하고 떡하고 물을 나누어 주었어요

수능엄사도 부산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던데 역시 바다를 끼고 있고 방생하는 곳이 있어서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바다뷰는 어딜가도 좋이니^^

아침부터 좋은 기운을 받고 좋았네요.

즐겁게 가족과 세군데를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어요^^

올해도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빌어 보았네요

다들 항상 좋은일만 생기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