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매화명소 - 순매원 원동매화축제 (아이와 가볼만한곳)

JJYH FD 2023. 3. 6. 21:07
728x90
반응형

2023년3월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벌써 3월이 왔어요

꽃이 피는 봄이 왔네요

양산 원동에 있는 순매원에 원동매화를 축제기간 전에 미리 다녀왔어요

오늘은 뭐할까 생각하다가 코로나때문에 작년까지 가보지 못했던 원동 순매원에 매화를 보러 가기로 결정했어요

한 11시쯤 출발하려고 네비에 찍으니 양산 물금쪽으로 가면 2시간30분이 걸리고 삼량진쪽으로 가니 1시간20분 걸린데요

그래서 삼량진쪽으로 해서 원동역 근처 주차장(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리 857-18)으로 목적지를 두고 출발헀어요

저희는 이 벽화가 있는 근처에 주차를 했어요

혹시 가시게 되면 꼭 위에 있는 주소까지 안가더라도 가까워지면 주차 빈자리에 바로 주차하는 것이 좋아요

반응형

주차를 하고 위로 길따라 가면 매화담공원도 나오고

그 길로 계속가면 먹거리도 옆에 많이 있어요

아직 축제 전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SMALL

저희는 원동역도 구경하고 

원동역 앞에 벽화에서 사진도 찍고 했어요

천사 날개 있는 곳에서 찍으면 사진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원동역 옆에 계단이 있는데 매화원동마을 이라고 써 있어요

이 길을 따라서 계단을 올라가면 순매원이 나와요

여기서 한 10분 정도 천천히 걸으면 되는것 같아요

계단을 다 올라가면 여기서 부터 600M 가면 순매원이 나온다는 표지판이 나와요

오르막이 끝날때쯤  푸드트럭이 줄 지어 있고 관광안내도도 있어요

반대편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푸드트럭에는 여러가지 군것질거리가 많아서 아이들이 쉽게 지나치질 못하더라구요^^

위에서 기찻길 쪽으로 보고 있는데 저 멀리서 기차가 오니 사람들이 난관쪽으로 우르르 붙더라구요

영상이랑 사진을 매화와 기차를 같이 담으려고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찍어 보았어요

풍경이 기차가 어우러져 멋지네요

728x90

여기가 목적지인 순매원인데 아직 반도 안폈더라구요

다가오는 축제날에는 만개 할 거 같네요

축제때 꼭 일찍 가셔서 여유롭게 봄을 만끽하세요

기분이 좋아지는 봄이네요

https://jjyh.tistory.com/69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 원동 당곡생태학습관 (아이와가볼만한곳)

2023년3월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양산 원동에 순매원 매화 보러 갔다가 오는길에 아이들이 가서 보고 체험하는 곳이 있어서 방문해보았어요 시에서 운영하는건지 입장료는 무료였고 생긴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84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양산걷기좋은곳 - 양산8경 임경대전망대

2023년3월1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날씨도 맑고 따뜻해서 오랜만에 둘레길을 알아보다 "양산8경 임경대" 라는 곳을 갔어요 검색해서 보니 길도 잘 되어 있고 산채겸 좋을 것 같아서 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96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양산벚꽃 - 황산공원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3년4월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이번주는 경남에서 대부분 벚꽃 관련 행사를 많이 하네요 이번에는 양산에 황산공원을 방문했어요 황산공원에는 벚꽃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구경거리가 있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