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 원동 당곡생태학습관 (아이와가볼만한곳)

JJYH FD 2023. 3. 6. 21:39
728x90
반응형

2023년3월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양산 원동에 순매원 매화 보러 갔다가 오는길에 아이들이 가서 보고 체험하는 곳이 있어서 방문해보았어요

시에서 운영하는건지 입장료는 무료였고 생긴지 1년 조금 넘어서 그런지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주차장은 작은데 주차 할 곳은 넉넉하니 맘 편히 오셔서 되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2021년9월7일에 개관하여 아직 오래되지 않는 곳이에요

1층 내부로 가멵 곤충들과 자연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이 있어요

안내데스크에 직원분이 계신데 모르는게 있으면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더라구요

올챙이도 보고 돋보기로 잠자리도 관찰해보고 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엘레베이터도 있으니 유모차 가지고 오셔도 되요

2층으로 가자마자 VR체험존으로 이동했어요

VR 내용은 원동 자연환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그 옆에는 꼭꼭숨어라 라고 하는 공간이 있었어요

어떤 공간일까 궁금했는데 들어가보니 공을 던져서 숨어있는 동물을 맞히면 설명이 나오더라구요

이용안내 사항 참고하시면 되요

모두 스트레스 풀러 온거처럼 공을 던지네요

여러가지 동물들이 숨어 있으니 잘 보고 던지셔야해요^^

밖으로 나오면 습지속작은생물찾기 라는 공간이 나와요

또 한가지 좋았던 점이네요

셀프포토존이 있는데 오랜만에 가족사진을 찍고 인화해보았어요

1장은 무료로 되는데 2장 부터는 양심껏 1000원 내고 해라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3층은 전망대 옥상이에요

망원경으로 멀리 관찰할 수 있어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멀리까지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나가기 전에 만족도 조사까지 했어요

개인적으로 작은 건물이었지만 직원분이 친철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내부 구성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추가로 더 좋았던 점은 만족도 조사하고 선물도 받아서 더 좋았네요

다음에 이 근처 지나가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https://jjyh.tistory.com/68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매화명소 - 순매원 원동매화축제 (아이와 가볼만한곳)

2023년3월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벌써 3월이 왔어요꽃이 피는 봄이 왔네요양산 원동에 있는 순매원에 원동매화를 축제기간 전에 미리 다녀왔어요오늘은 뭐할까 생각하다가 코로나때문에 작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84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양산걷기좋은곳 - 양산8경 임경대전망대

2023년3월1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날씨도 맑고 따뜻해서 오랜만에 둘레길을 알아보다 "양산8경 임경대" 라는 곳을 갔어요 검색해서 보니 길도 잘 되어 있고 산채겸 좋을 것 같아서 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19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 양산시립삼산도서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1월2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양산에서 동생네랑 같이 파충류카페에 갔다가 양산에 새로 생긴 곳이 있다고 해서 삼산도서관에 가게 되었어요 양산시립 삼산도서관은 주차장이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