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전라북도 가볼만한곳

전북여행 1박2일 부안여행 부안숙박 부안자연휴양림 - 국립변산자연휴양림 (외조도 204호)

JJYH FD 2024. 9. 24. 20:06
728x90
반응형

2024년9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동생네와 부모님을 모시고 추석연휴에 전북 부안으로 여행을 갔어요

추석 연휴라 선착순으로 예약은 안되어서 대기를 기다리다가 누군가 취소를 해서 변산자연휴양림을 가게 되었네요

숙박을 할 때 자연휴양림을 먼저 확인하고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관리가 잘 되어진 곳들은 깨끗해서 펜션보다 좋더라구요

그리고 서해쪽에는 펜션이 다른 곳에 비해 별로여서 이번 변산반도 여행에서도 변산자연휴양림이 꼭 예약할 수 있기를 개대했는데 변산자연휴양림을 가게 되어 기뻤어요

자연휴양림 예약은 숲나들e 사이트에 들어가서 예약하면 되요

변산자연휴양림은 입구에 들어가려면 차단기 앞에서 벨을 누르면 문을 열어 줬어요

내려가면 관리사무소에서 체크인을 하고 설명을 듣고 예약한 방으로 이동하시면 되요

변산자연휴양림에도 쓰레기봉투값을 별도로 지불해야하고 에어컨을 사용하려면 에어컨사용료도 지불해야 해요

관리사무소에서 휴양관A동으로 가려면 오른쪽으로 내려가서 분리수거장이 보이면 왼쪽으로 가면 휴양관 A와 B가 있었어요

휴양관 앞에는 야외 화장실도 있었어요

휴양관A동 앞에 주차를 하고

바다쪽으로 가보니 갯벌에 내려갈 수 있도록 길이 있었어요

물때에 따라 사람들이 아래에서 조개도 잡고 하시더라구요

산림문화휴양관 A 1층에는 6개의 방이 있었어요

저희는 2층 복층방 외조도라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었어요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2층 복도 모습이에요

외조도는 2층 올라가면 바로 오른쪽에 있었어요

204호 외조도에 들어가 보아요

쟈연휴양림 이용자 준수사항 읽어보고

시설물배치도를 보며 변산자연휴양림에는 무엇이 있는지 보았어요

변산자연휴양림 체험 프로그램도 있어서 이용하셔도 좋을 듯 해요

반응형

변산자연휴양림은 숲속의집과 연립동 그리고 산림문화휴양관이 있었어요

고객 준수 사항도 필독했어요

지킬건 지켜줘야 되겠죠

입구에 들어오니 복층이라서 그런지 아래층에는 많이 넓지는 않았어요

화장실은 충분히 사용할만 했어요

이불도 인원 수대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불 컨디션도 좋았어요

대부분 자연휴양림이 일반 펜션보다 더 좋은 듯 하네요

에어컨도 있고 티비도 있고 창가에 보면 바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네요

이정도 가격에 이런곳이라니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밥통도 있고 인덕션도 있었어요

그릇과 컵도 인원수대로 있었어요

728x90

수저랑 젓가락도 인원수대로 있었고 집게와 가위 집기류도 있었어요

접시와 냄비 후라이팬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어요

복층으로 되어있으니 아이들 추락 주의 문구도 있었어요

위험할 수 있으니 뛰지 않게 조심해야 될 듯 해요

2층은 꽤 넓었어요

2층에도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2층에도 이불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변산자연휴양림도 깨끗했고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 좋았어요

풍경도 좋고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모두 즐겁게 보내고 왔어요

https://jjyh.tistory.com/643

 

전북여행 부안여행 부안가볼만한곳 - 새만금 메타버스 체험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

2024년9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추석에 가족여행을 전북 부안과 군산으로 가게 되었어요이번 추석에도 부모님과 동생네와 다같이 전북 부안과 군산으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644

 

전북여행 부안여행 부안가볼만한곳 - 신재생에너지테마체험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

2024년9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추석 연휴에 가족여행을 전북 부안과 군산으로 가게 되었어요이번 추석에도 부모님과 동생네와 다같이 전북 부안과 군산으로 여행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645

 

전북여행 부안여행 부안가볼만한곳 꽃게탕/바지락죽 맛집 - 군산식당 충무공정식 (부안맛집/변

2024년9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추석 연휴에 가족여행을 전북 부안과 군산으로 가게 되었어요여행 첫째날 첫코스로 전북 부안에 위치한 신재생에너지테마체험관에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