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전라북도 가볼만한곳

전북여행 군산여행 군산가볼만한곳 절가볼만한곳 - 동국사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9. 25. 18:29
728x90
반응형

2024년9월1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추석 연휴에 가족여행을 전북 부안과 군산으로 가게 되었어요

여행 첫째날 첫코스로 전북 부안에 갔다가 둘째날에는 군산으로 가게 되었어요

군산에 와서 처음으로 간 곳이 일본식 가옥의 절인 동국사를 가보았어요

다른 곳의 절과 건물이 다르게 되어 있어서 부모님과 함께 가보았는데 생각보다 큰 규모의 절은 아니었어요

군산관광지 중 하나이다 보니 시간여행마을 포토존도 있더라구요

우리나라 몇 개 남지 않은 사찰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대한민국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제64호로 지정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동국사의 역사를 읽어 보았어요

동국사 안내도를 보듯 넓지 않은 곳이라 금방 둘러 볼 수 있었어요

728x90

동국사 대웅전이 바로 보였어요

기와불사도 있었어요

기와에 글을 적고 소원도 빌고 공양하는 곳이었어요

군산평화의 청동 소녀상도 있었어요

그리고 곰돌이 인형도 있었는데 사진 찍으라고 놓아 둔 듯 하네요

곰돌이가 축쳐져 있어서 조금 무서운 느낌도 들었어요~ㅋㅋㅋ

절 건물이 독특해서 한번쯤 가보면 좋을 듯 한 곳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