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고성여행 고성가볼만한곳 당항포관광지 - 한반도공룡발자국화석관/엑스포주제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6. 7. 18:28
728x90
반응형

2024년5월1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부모님을 모시고 1박2일로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첫째날에는 하동에서 구경하고 둘째날에는 급으로 조카가 공룡을 보러 가고 싶다고 해서 고성 당항포관광지에 공룡세계엑스포행사장에 갔어요

하동에서 차로 1시간 조금 넘게 걸리더라구요

지금은 엑스포 기간이 아니라서 관람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구경하기에 편했어요

공룡놀이마을과 공룡캐릭터관을 관람하고 한반도공룡발자국화석관과 엑스포주제관을 관람을 했어요

한반도 공룡발자국 화석관은 개관시간이 9시30분이고 마감시간은 주간17시 야간18시까지예요

주간과 야간 두가지가 있는데 야간은 야간운영을 할 때 입장마감시간인것 같아요

운영시간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겠네요

728x90

한반도 공룡발자국 화석관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1층은 고성의 화석들, 땅속의 기록들, 공룡알화석, 공룡뼈화석, 공룡발자국 화석이 있었고

2층은 5D상영관과 뮤지엄샵이 있었어요

1층부터 관람을 해보았어요

디노G탐사대를 보고 디노G연구소도 가보았어요

아이들과 조카가 디노G모래놀이에서 모래놀이도 해보았어요

모래놀이할때 어린아이들이 할 수 있도록 받침대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어요

조카가 손이 안닿여서 동생이 안고 모래놀이를 하니 아이가 제대로 즐길 수가 없네요^^

공룡발자국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도 보게 되었어요

디노G놀이터에서 화면을 터치하며 뛰어 놀기 좋았어요

디노G아트리움에서 1층에서 마지막으로 관람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5D 입체영상관에서 영상을 보기위해 시간을 맞혀서 왔는데 8회차까지 상영을 하니 상영시간표 보시고 방문하시면 더 즐거운 관람이 되겠네요

반응형

들어가기 전에 안경부터 먼저 들고 들어갔어요

영상은 아이들도 어른들도 한번쯤은 재미있게 볼만했어요

저희 부모님도 어제 하동에서도 영상을 보셨는데 여기서 본게 더 재미가 있다고 하시네요

상영이 끝나고 한찬을 걸어서 엘레베이터까지 타고 엑스포 주제관으로 갔어요

한반도 공룡발자국 화석관은 개관시간이 9시30분이고 마감시간은 17시까지예요

운영시간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겠네요

엑스포주제관도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었어요

안내도 확인해보세요^^

입구에 들어가면 공룡머리뼈가 무섭게 반겨주네요

큰딸 어릴적에는 여기 들어오면 무섭다고 안들어 오려고 했는데 지금은 훌쩍 커버렸네요^^

아래로 내려가면 또 다시 큰 공룡들이 있었어요

엑스포주제관은 많이 변한게 없는 것 같았어요

땅 속의 공룡을 찾고 발굴하는 모습도 보고

실제 크기와 비슷하게 만들어 놓은 여러 공룡들도 만나 모았어요

근처에 가면 센서가 있어서 공룡이 움직이는데 조카는 무섭다고 난리였네요~ㅋㅋㅋ

SMALL

출구쪽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영상관이 조그만하게 있었어요

부모님과 함께 당항포 관광지에서 재미있게 관람했네요

조카도 아직은 무서워 하지만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가네요

이전보다 당항포관광지가 개선이 많이 되어서 아이들과 놀러 오기에 괜찮아 진 것 같아요https://jjyh.tistory.com/531

 

경남여행 고성여행 고성가볼만한곳 공룡세계엑스포 - 당항포관광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

2024년5월1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경남 하동에 부모님을 모시고 1박2일로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첫째날에는 하동에서 구경하고 둘째날에는 급으로 조카가 공룡을 보러 가고 싶다고 해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32

 

경남여행 고성여행 고성가볼만한곳 당항포관광지 - 공룡놀이마을/공룡캐릭터관 (아이와가볼만

2024년5월1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부모님을 모시고 1박2일로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첫째날에는 하동에서 구경하고 둘째날에는 급으로 조카가 공룡을 보러 가고 싶다고 해서 고성 당항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273

 

경남여행 고성여행 고성가볼만한곳 - 고성생태학습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3년9월1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경남 고성에 글램핑을 하고 집에 가는길에 고성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가게 된 곳을 소개할께요 오늘 경남 고성 날씨가 다른곳처럼 변덕이 심하네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274

 

경남여행 고성여행 고성가볼만한곳 - 고성박물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3년9월1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경남 고성에 글램핑을 하고 집에 가는길에 고성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가게 된 곳을 소개할께요 오늘 경남 고성 날씨가 다른곳처럼 변덕이 심하네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16

 

경남여행 고성여행 고성가볼만한곳 진주황포냉면 - 황포냉면 고성점 (경남맛집/고성맛집)

2024년5월1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장인 장모님과 함께 통영에 할머니 요양병원에 간다고 통영을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점심시간이라 간단히 냉면을 먹으려고 검색하여 보니 황포냉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