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요리,소소한 일상)/일상 기록 (진해 먹거리)

진해가볼만한곳 용원가볼만한곳 - 조방낙지 용원점 (진해맛집/용원맛집)

JJYH FD 2024. 3. 10. 10:16
728x90
반응형

2024년2월12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거제도에 다녀와서 오랜만에 조방낙지 용원점을 갔어요

아이들이 곱창전골류를 먹고 싶다고 해서 조방낙지에 가게 되었네요

조방낙지 용원점에는 주차공간이 있기는 하지만 2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주차할 곳이 없으면 도로가에 주차해도 괜찮을 듯 해요

반응형

저희는 곱창전골 "대"자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조방낙지에서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조방낙지에 이전에 아이들 어릴때는 놀이방이 있어서 가끔씩 오긴 했는데 아직까지 놀이방이 있었어요

오랜만에 와서 아이들이 놀이방에 바로 들어 가서 놀더라구요^^

728x90

놀이반에서 놀다보니 벌서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밑반찬은 크게 나오는건 없었어요

그래도 반찬은 대부분 깔끔하게 나오는것 같아요

이제 아이들과 곱찬점골을 먹어보아요

곱창전골에 낙지도 들어가고 새우도 들어가는데 곱창전문점에서 먹는 곱창전골과는 맛이 많이 달라요

해물이 들어가고 일반 곱창전골처럼 걸쭉한 느낌은 아니에요

그래도 먹을만하긴 하지만 밥이랑 같이 안먹고 전골만 먹으면 조금 느끼하고 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아이들과 맛있게 먹고 돌아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