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요리,소소한 일상)/일상 기록 (진해 먹거리)

진해가볼만한곳 용원가볼만한곳 닭발맛집 배달맛집 - 바로닭발 용원점 (진해맛집/용원맛집/신항맛집)

JJYH FD 2024. 2. 8. 19:57
728x90
반응형

2024년1월16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발을 사기 위해 용원에 위치한 바로닭발에 갔어요

바로닭발은 석이불닭발이 구 상호 명인데 얼마전에 이전하면서 상호를 바로닭발로 바꾸었어요

이전에는 위쪽에 있어서 상권과 멀리 있었는데 지금은 강가 많은 곳에 위치해서 이전보다 편하게 갈 수 있어서 좋아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이 있었어요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곳이고 맛도 있으니 손님이 많은 것 같네요

바로닭발에는 주차장이 따로 없고 주차하시려면 도로가에 주차하셔야 되요

728x90

닭발 종류에는 맵기 선택할 수 있어요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보통맛하시면 되고

매운걸 조금이라도 드실 줄 안다면 매운맛이 맛있어요

그 외 국물닭발, 조개탕 등의 안주가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리고 이전에는 없었는데 세트메뉴까지 생겼네요

바로닭발에서 먹게 되면 세트메뉴도 한 번 시켜서 먹어봐야 겠어요

저희는 배민에서 주문하고 포장해서 왔어요

닭발 매운맛 2인으로 주문하고 리뷰이벤트로 새우튀김을 받았어요

기본으로 야채샐러드와 쿨피스와 무는 주니 혹시 배달하실때 리뷰이벤트 잘 선택하세요^^

오늘도 가족들과 맛있게 먹고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