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요리,소소한 일상)/일상 기록 (진해 먹거리)

용원가볼만한곳 배달맛집 통닭맛집 치킨맛집 치삼이세트 - 명동닭튀김 용원점 (용원맛집/신항맛집)

JJYH FD 2024. 2. 17. 09:40
728x90
반응형

2024년1월25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오늘은 대한민국 아시안게임 축구하는 날이라 치킨을 먹으며 보기 위해 아이들에게 물어봤어요

막내가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먹었는데 맛있더라고 해서 그 치킨집을 찾아보았어요

찾아보니 명동닭튀김에서 먹었다고 해서 배민에서 주문하고 찾으러 갔어요

명동닭튀김에는 주차장이 따로 없고 주차하시려면 도로가에 주차하셔야 되요

운영시간은 오후5시부터 새벽2시까지 밤에도 장사를 하네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728x90

명동닭튀김은 성공의정석 꾼에도 나오신 분이더라구요

그리고 소비자협회에서 상도 받으시고^^

찾으러 갔을땐 손님이 오셨다가 다 빠진 상태였어요

축구를 할 시간이 다 되어서 가신건지~~~

내부 홀은 테이블이 많이 있었고 추가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치삼이세트를 먹었어요

후라이드는 기본으로 들어있고 두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메뉴였어요

치삼이세트에 후라이드, 눈꽃뿌치, 슈퍼슈프림을 시켰어요

반응형

매장에 도착하니 포장을 다 해놓으셨더라구요

먹으려고 오픈하니 리뷰이벤트로 받은 쥐포튀김은 맛도 괜찮았어요

치킨도 처음에 먹을 때는 맛이 있었는데 간이 조금 센편이었고 조금 식으니 조금 맛이 없어진~ㅋㅋㅋ

튀김옷도 다른곳보다 조금 많았던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