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마산가볼만한곳 -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아이와 가볼만한곳/가족과 가볼만한곳)

JJYH FD 2023. 7. 24. 20:05
728x90
반응형

2023년7월1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거창에 놀러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창원 마산근처에 가볼만한곳 구경을 하러 가기로 헀어요

요즘은 비가 오면 너무 많이 오던데 거창 날씨도 장난 아니였는데 창원 날씨도 장난아니네요

창원시립마산박물관에 갔다가 바로 옆에 문신미술관이 있어서 가보았어요

주차장은 마산박물관 앞에 주차하면 되는데 주차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반응형

입장료는 어른 500원 청소년 200원인데 아이들과 같이 가면 무료라고 하네요

아이들과 같이 작품을 이해하진 못해도 이런 문화도 알려주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미술관은 제1전시관, 2전시관, 원형미술관으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아래에 관람예절이 있는데 읽어보고 지키는게 좋겠죠

입구에 들어가면서 찍었는데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예술 작품이 더 빛이 나겠네요

제1전시관부터 둘러 보았어요

1층 관람하고 2층으로 오니 마인드맵이 있네요

아이들이 마음속의 지도를 그려본다고 자기가 원하는 주제를 하나씩 가지고 마인드맵을 해보았어요

제2전시관에도 다양한 주제의 작품이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문신원형미술관에 갔는데 3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에는 어린이아뜰리에 공간이 있었어요

요즘은 아아들과 같이 관람하고 체험하는 공간이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요

문신미술관의 아뜰리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문신의 작품을 경험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이라고 하네요

어린이 아뜰리에 운영시간과 이용규칙 읽어보시고 참고해 주세요

SMALL

저희가 같을때는 시간도 늦고 비도 많이 와서 그런지 조용하게 관람하고 아뜰리에에서 색칠도 하고 좋았어요

https://jjyh.tistory.com/216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마산합포구가볼만한곳 - 영남냉면밀면전문 (창원맛집 마산

2023년7월1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창원 날씨가 비가 엄청오는 날이였어요그 전날 토요일에 우연히 영남냉면밀면전문을 지나가는데 가게 앞에 줄이 많아서 맛있는 곳인가 했는데 일요일에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217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마산가볼만한곳 - 창원시립마산박물관 (아이와 가볼만한곳/

2023년7월1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거창에 놀러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창원 마산근처에 가볼만한곳 구경을 하러 가기로 헀어요 요즘은 비가 오면 너무 많이 오던데 거창 날씨도 장난 아니였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322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마산가볼만한곳 놀이공원 - 마산로봇랜드 (아이와가볼만한

2023년10월2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이번주는 가족들과 무엇을 하며 지낼지 이야기 하다가 큰애랑 막내 생일이 10월이어서 놀이공원에 가보기로 했어요 막내가 놀이공원 가고 싶다고 여름부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