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요리,소소한 일상)/일상 기록 (진해 먹거리)

진해가볼만한곳 용원가볼만한곳 - 왕가탕후루 진해용원점 탕후루맛집(진해맛집/용원맛집)

JJYH FD 2023. 5. 4. 19:53
728x90
반응형
반응형

2023년4월29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우리 동네에 얼마전에 탕후루닙이 생겨서 아이들이 가보자고 해서 왔어요

요즘 탕후루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라서 그런지 체인점들이 여기저기서 생기고 있는거 같네요

약간 마라탕 체인점이 한창 많이 생겼었는데 지금은 탕후루집이 많이 생길 듯 하네요

여기서 파는 종류는 8가지 정도 팔고 있었어요

거봉, 스테비아토망고, 블루베리, 블랙사파이어, 애플포도, 귤, 파인애플, 딸기 이렇게 팔고 있었어요

오늘 서면에 갔었는데도 우리동네랑 똑같은 탕후루집에 같은 품목을 팔고 있긴 하더라구요

SMALL

저희 아이들이 양 많은 블랙사파이어를 고르고 나머지 하나는 그래도 원조격인 딸기를 맛보기로 했어요

가끔 아이들이 좋아해서 집에서 해먹긴 했는데 역시 밖에서 사먹는게 더 맛있기는 하네요

전문 탕후루 집이라 그런지 얇게 코팅되어 있고 수분을 잡아서 그런지 톡톡 깨지는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또 먹고 싶다고 해서 아빠가 한번 만들어 볼께라고 했어요^^

한동안 아이들의 성지가 될 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