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요리,소소한 일상)/일상 기록 (진해 먹거리)

창원가볼만한곳 진해가볼만한곳 회맛집 가성비좋은곳 - 동부회센타 (진해맛집/이동맛집)

JJYH FD 2023. 4. 25. 20:23
728x90
반응형

2023년4월23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진해에서 예전부터 가격이 싸고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회센타인데 집에서 거리가 있어서 와보지 못했는데 오늘은 다른 곳보다 가성비가 너무 좋은거 같아서 일단 와 보았어요

오후5시쯤에 방문 했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네요. 테이블도 꽉 차 있어서 대기해야되고 포장하는 것도 1시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저희는 모듬 소자 2개랑 매운탕을 시키려고 했는데 벌써 매운탕이 매진이라는 슬픈 사실...

그래도 소자 1개에 만원 두개니까 2만원으로 결제했어요.

주차장도 크게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건물 보이는 곳으로 가면 안내표시가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SMALL

여기가 회를 주문하고 포장 찾아가는 곳이에요.

센타에서 드실려면 입구에서 테이블 예약부터 하고 안으로 들어가서 회를 시켜도 될 듯 하네요

저는 처음와서 잘 몰랐는데 전화로 주문하고 와도 된다고 하시네요

다음부터는 전화주문하고 와야겠어요

메뉴판. 참고해서 보시면 무슨 가격이 이렇게 착할까 하실거 같아요

아무리 봐도 최고인거 같네요

요새 물가가 얼마나 비싼데 이 가격에 싱싱한 회를 먹다니 너무 좋아요

반응형

기다리는 동안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심심하다면 뽑기와 간단하게 시간을 즐길 수 있게 게임장도 있네요

없는게 없는 고객을 위해 배려를 많이 하는 곳이네요

1시간정도 기다려서 포장해서 집에 와서 포장을 풀었는데 이게 만원이라고 하는 감탄사가 나오네요

만원에 3가지 회가 나오니 1인 메뉴로 최고인 듯 하네요

정말 싼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도 회가 먹고 싶을땐 동부회센타는 무조건 가야 할 것 같아요

주변에 사는 분은 무조건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https://jjyh.tistory.com/67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용원가볼만한곳 회맛집 - "방갈로" 회 장어구이 (창원맛집/진해맛집/용

2023년3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주변에 사는 지인이 추천 맛집이라고 해서 근처로 지나가다가 급으로 방문했어요조금 외지에 있긴 한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회를 드시는 분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269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용원가볼만한곳 용원어시장 - 용원신항회센터 희야활어 (진

2023년9월1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회사 일을 마치고 다른곳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가을하면 가을전어 안니가 싶어서 간만에 회를 사러 갔어요 진해 용원에는 용원어시장이라고 하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84

 

진해가볼만한곳 용원가볼만한곳 회맛집 매운탕맛집 - 숙성회 두툼회 (진해맛집/용원맛집)

2024년4월6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오늘은 낮에 지인들과 모임을 가지고 돌아와서 아이들이 회를 먹고 싶다고 해서 회를 먹으러 왔어요 용원에서 원래 가던 퇴근길횟짐이 있는데 사람들이 많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