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1박2일 가족과 함께 거제여행 거제가볼만한곳 거제숙박 거제풀빌라펜션 - 썬스테이 풀빌라 301호

JJYH FD 2023. 4. 21. 18:16
728x90
반응형

2023년4월15일~4월1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거제여행에 우리의 안락한 생활공간을 만들어 준 썬스테이 풀빌라

한달전에 티몬 타임세일에서 싸게 예약하고 미온수도 된다고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한달을 기다렸어요

저희는 총 7명이서 지내기 위해 301호 기준인원2인에 5인은 추가 요금을 주고 숙박을 했네요

다른 곳 좀 들려서 놀다가 여기로 가는데 어딘선가 많이 본 듯한 길이 나오더니 여기 바로 옆 펜션이 예전에 친구네랑 왔던 그곳이네요

외부에 슈퍼가 있어서 갔다가 풀빌라 들어오면서 입구에서 외부 전경 찍어 보았어요

여기서 내부로 들어가니 너무 개끗하고 따뜻해서 모두 대만족이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티몬에서 타임세일로 가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대비 완전 대만족 있었어요

반응형

샤워 시설이 있는 곳은 1곳이었고 화장실 변기는 따로 따로 2개가 있어서 좋았어요

수건도 넉넉하고 드라이기나 다른 것들도 대부분 다 있었어요

외부에는 야외 온수풀이랑 바로 옆에는 테라스가 같이 있어서 물놀이를 즐기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온수풀은 저희가 도착하기 1시간 전에 전화오더니 그 때부터 받기 시작하고 매일매일 새로운 물로 받아주시는거 같아서 다른 곳과 약간 틀린 점이 있는거 같았어요

5만원으로 물을 가득 채우고 온도 유지 장치도 돌려 주시니 또 한번 만족하네요

저희는 3시30분 정도 부터 밤8시30분 정도까지 사용했었는데 물 온도가 그 때까지 좋았어요

침실도 2개 있고 거실도 넓어서 7명이 지내기에는 충분했어요

날씨가 흐렸지만 따뜻한 물때문에 아이들이 재미있게 수영했네요

야외에도 세면대가 있어서 간단한 것들은 밖에서 바로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다른 곳에도 가끔 가보긴 했는데 여기는 가격대비 완전 좋은 것 같았어요

수영장이 조금 작기는 헀지만 즐기기에는 좋았어요

다음에도 티몬에서 뜬다면 한번 더 가고 싶은 곳이네요^^
https://jjyh.tistory.com/115

 

경남여행 거제여행 거제가볼만한곳 - 거제 매미성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3년4월15일 가족과 친구와 함께한 여행 기록이번주는 거제로 한 달 전부터 계획되어 있는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거제는 자주 가는 곳인데도 좋은 곳이에요^^거제에서 2003년 태풍 매미로 경작지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117

 

경남여행 거제여행 거제가볼만한곳 - 거제 식물원 정글돔 정글타워 미끄럼틀 (아이와가볼만한곳

2023년4월15일 가족과 친구와 함께한 여행 기록 이번주는 거제로 한 달 전부터 계획되어 있는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거제는 자주 가는 곳인데도 좋은 곳이에요^^ 거제 식물원에 갔는데 외부는 무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42

 

경남여행 거제여행 거제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도토리놀이터 수국동산 - 거제숲소리공원 (아이와

2024년2월1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 명절이어서 고속도로가 무료라고 해서 오랜만에 거제도로 가보았어요 거제도 거가대교를 지나 거제숲소리공원으로 갔어요 거제숲소리공원은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