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거제여행 거제가볼만한곳 양떼목장 도토리놀이터 수국동산 - 거제숲소리공원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3. 8. 18:38
728x90
반응형

2024년2월1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 명절이어서 고속도로가 무료라고 해서 오랜만에 거제도로 가보았어요

거제도 거가대교를 지나 거제숲소리공원으로 갔어요

거제숲소리공원은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고 양떼목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양을 볼 수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숲소리공원에 도착하니 아침부터 차들이 많이 있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는데에는 어려움이 있지는 않았어요

주차를 하고 나오면 두갈래 길이 나오는데 아무곳이나 가도 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우측 사진에 보이는 길로 가더라구요

저희는 올라갈때는 왼쪽 길로 갔다가 내려올때는 오른쪽 사진에 있는 길로 내려 왔어요

오른쪽 길로 가면 길도 잘되어 있어서 유모차 가지고도 가기 좋은 길이었어요

숲소리공원에는 도토리놀이터도 있고 양떼목장도 있었어요

수국동산은 한창 공사중이었고 아직 수국이 있을 철은 아니니^^

반응형

야외학습장도 있었고 곤충표고버섯체험장도 있었어요

아직 여러가지 페험학습장을 준비중인것 같았어요

걸어서 10분 넘게 천천히 올라오면 양들도 있었고 토끼 친구들도 있었어요

양이나 토끼 먹이주기 체험을 하려면 무인매표소에 가서 먹이 표를 구매하고 옆에 먹이가 있는 곳에서 바꾸면 되요

동물 먹이 판매 금액은 2,000원 이었어요

표를 주고 바구니를 들고 가시면 되요

728x90

먹이를 구매해서 손으로 주면 위험할 수 있으니 바가지 채로 주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양들이 저돌적이라 바가지를 통채로 가져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먹이를 다 주고 나면 손 씻을 곳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주변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면 많이 놀러 오실것 같았어요

양들과 토끼와 놀고 이제 도토리놀이터로 내려가 보았어요

내려가는 길에 양들을 방목해 놓는 양떼가족놀이터도 있었어요

조금 더 내려오면 도토리놀이터가 있어요

SMALL

도토리놀이터에는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미끄럼틀도 타고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것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바닥도 푹신푹신해서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날씨도 좋아서 아이들과 즐겁게 놀다가 왔네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니 서둘러서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https://jjyh.tistory.com/115

 

경남여행 거제여행 거제가볼만한곳 - 거제 매미성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3년4월15일 가족과 친구와 함께한 여행 기록이번주는 거제로 한 달 전부터 계획되어 있는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거제는 자주 가는 곳인데도 좋은 곳이에요^^거제에서 2003년 태풍 매미로 경작지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117

 

경남여행 거제여행 거제가볼만한곳 - 거제 식물원 정글돔 정글타워 미끄럼틀 (아이와가볼만한곳

2023년4월15일 가족과 친구와 함께한 여행 기록 이번주는 거제로 한 달 전부터 계획되어 있는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거제는 자주 가는 곳인데도 좋은 곳이에요^^ 거제 식물원에 갔는데 외부는 무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