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가볼만한곳 장보기봏은곳 화전 녹산 물건 싸게 살 수 있는 곳 - 오늘마트 화전점 (화전공단마트/녹산공단마트)

JJYH FD 2024. 7. 24. 18:59
728x90
반응형

2024년7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

오늘은 아이들이 연어를 먹고 싶다고 해서 싸고 좋은 식자재를 살 수 있는 곳에 한 번 가보았어요

진해 용원 신항에도 과일과 샐러드만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오늘은 화전공단에 위치한 오늘마트에 가보았어요

으늘마트는 튿가이벤트가 365일 한다고 하는데 밴드에 가입하면 초특가로 할인 될 때 물건을 살 수 있어서 좋아요

여기 처음 간지는 얼마되지 않았는데 가격이 싸다보니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가끔씩 상황에 따라 바뀌는거 같은데 지금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은 2시에 오픈한다고 하네요

물건이 들어 오는 시간때문에 시간을 1시간 뒤로 한 거 같아요

오늘마트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팔고 있어서 최저가로 장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런데 과일은 유통기한이 없는데 어떻게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과일을 사서 먹어보면 다 괜찮았어요

가격도 싸고 맛도 괜찮아서 여시 오늘마트가 생긴 이후로는 다른 곳에서 과일은 못 사 먹겠더라구요

싸고 맛있으니 그런거 같아요

그리고 다른 식자재도 필요한게 싸게 나오는 경우 사면 진짜 완전 득템 할 수 있어요

진짜 여기서 사면 득템이라는 말이 실감이 나실거예요

반응형

오늘마트 매장은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 필요한 것들이 많이 있고 싸서 한번 가면 계속 가는 곳일 듯 해요

신선식품 샐러드는 항상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오늘은 신선한 우유도 많이 들어와 있었어요

물건의 종류는 그때그때 조금씩 다른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신선식품 샌드위치도 항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냉동식품도 항상 판매하고 있구요

저희는 연어가 행사해서 사러 갔는데 아직 많이 남아 있네요

동원생연어가 1kg에 2만원도 안하니 괜찮은 가격이네요

밀키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간편식을 원하면 오늘마트에서 밀키트도 사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별도로 행사 안하는 제품은 모든제품 30% 할인을 한다고 하니 이 또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점인거 같아요

육류도 팔고 있고

반찬류도 1,000 그리고 2,000원짜리도 팔고 있네요

반찬집에 가면 이 돈으로는 살 수 없는데~~~~

역시 싼 거 같아요

빵도 팔고 있는데 베이글이 많이 보였어요

야채도 잘 사면 진짜 득템 하실 수 있어요

728x90

과일은 진짜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맛도 나쁘지 않아서 저희는 갈 때마다 하나씩은 사오는 것 같아요

꽃과 화분도 가끔씩 팔고 있어서 중요한날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마트는 화전공단에도 있고 용원에 신항에도 있어요

화전점이 여러가지 물건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용원신항점 블로그로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https://jjyh.tistory.com/575

 

진해가볼만한곳 용원가볼만한곳 용원신항 과일 싸게 살 수 있는 곳 - 오늘푸드 오늘마트 신항용

2024년7월7일 가족과 함께한 일상 기록오늘은 싸고 좋은 과일을 살 수 있는 곳에 한 번 가보았어요진해 용원 신항에 위치한 오늘푸드에 가보았어요간판에 가치있는 소비, 매일 누리는 할인이라고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