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1박2일 남해여행 남해숙박 남해펜션 - 프랑스리조트 펜션 (베르사유 103호)

JJYH FD 2024. 5. 15. 08:57
728x90
반응형

2024년5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어린이날도 있고 해서 경남 남해에 여행을 갔어요

경남 남해에서 갯벌체험도 하고 미조항에 해상산책로도 갔다가 남해 프랑스리조트펜션에 가게 되었어요

이번 여행은 무작정 간거라 숙소도 안잡고 가서 펜션 알아본다고 고생을 좀 많이 했네요

오늘따라 남해에 있는 모든 펜션이 다 예약이 차있었어요

겨우겨우 한곳을 찾았는데 미조에 있는 프랑스리조트였어요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방이 작은 방밖에 없다며 숙박료도 조금 할인해 주시더라구요

프랑스리조트는 펜션인데 규모가 꽤 넓은 펜션이었어요

이 넓은 곳을 잘 가꾸어 놓으셨더라구요

테라스가 없는 방의 경우에는 입구에 있는 바베큐장까지 내려와서 고기를 드실 수 있었어요

그렇다고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었어요

날씨가 시원할 때는 멋진 바다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겠네요

SMALL

여기저기 펜션이 여러군데 있었어요

저희는 베르사유로 가야해서 올라갔어요

위에 있는 하얀 건물이 베르사유네요

저희는 베르사유 103호에 머물게 되었어요

사장님께서 방이 작다고 하셨는데 4인 가족이 머물기에 적당했던거 같아요

실내로 들어가니 방별 요금표도 있었어요

반응형

실내도 생각보다 많이 좁지는 않았어요

와이파이도 있고 티비도 있고 있을건 다 있었어요

이불도 넉넉하게 들어 있었어요

단지 이불에 조금 냄새가 상쾌하진 않았지만 컨디션은 괜찮았어요

씽크대도 있었어요

밥통도 있고

조리도구들도 왠만큼은 다 있었어요

728x90

그릇들도 필요한 만큼 있었고 컵도 여유있게 있었어요

화장실도 노래된 펜션치고는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잘 가꾸신 흔적들이네요

남해여행와서 오늘도 좋은 곳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가네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께요^^

https://jjyh.tistory.com/439

 

경남여행 남해여행 남해가볼만한곳 남해파독전시관 - 남해독일마을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

2024년2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 명절이 연휴가 되어서 장인 장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가기로 하고 사천과 남해로 여행을 갔어요 사천에서 놀다가 남해로 넘어와서 독일마을에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09

 

경남여행 남해여행 경남가볼만한곳 남해가볼만한곳 남해갯벌체험 - 둔촌갯벌체험장 (아이와가

2024년5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내일이 어린이날이라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경남 남해에 갯벌체험을 하러 가기로 했어요남해에는 갯벌체험장이 몇군데 있었는데 그중에 오늘은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10

 

경남여행 남해여행 경남가볼만한곳 남해가볼만한곳 미조항 - 미조항 해상산책로 (아이와가볼만

2024년5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내일이 어린이날이라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경남 남해에 갯벌체험을 하러 가기로 했어요남해에 둔촌갯벌체험장에 쏙을 잡으로 갔다가 미조항 해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