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1박2일 남해여행 남해숙박 남해펜션 - 구텐베르크펜션 1층

JJYH FD 2024. 3. 4. 20:19
728x90
반응형

2024년2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 명절이 연휴가 되어서 장인 장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가기로 하고 사천과 남해로 여행을 갔어요

사천에서 놀다가 남해로 넘어와서 독일마을도 같이 볼겸 독일마을에 있는 펜션을 예약했어요

구텐베르크펜션 1층으로 예약했는데 기준인원이 8인인데 가격도 저렴해서 오게 되었어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들어가는 입구는 같이 있었고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으로 들어 가면 1층이였어요

1층에도 일반 방문처럼 잠금장치가 있어서 공간 분리는 가능했어요

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현관문을 들어가면 화장실이 있는데 이곳은 1층만 사용하는건지 2층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1층 입구에 화장실이 있었어요

화장실 옆으로 가면 1층 거실이 나와요

저희가 지낼 공간에는 또 화장실이 크게 있었어요

거실도 있고

야외에서 구이를 먹을 수 있게 야외테라스도 있었어요

거실 옆으로는 방과 거실을 분리 할 수 있는 방이 하나 있었고 침구류도 있었어요

728x90

그리고 별도로 방이 1개 더 있어서 저희 3가족이 갔는데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부엌에 냉장고도 큰게 있어서 먹을거 여유롭게 넣었네요

싱크대 수납장에는 각종 조리기구들이 다 있어서 음식도 불편하지 않게 다 해먹었어요

전자렌지와 밥통도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수저와 가위 집게들도 비치되어 있었고

그릇과 컵들도 다 비치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소주잔은 1개 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난방도 따뜻하게 잘되어서 밤에 잘때 뜨겁게 잘 잤어요

침구류도 깨끗해서 가족들 모두 들겁게 잘 보낼 수 있었어요

https://jjyh.tistory.com/439

 

경남여행 남해여행 남해가볼만한곳 남해파독전시관 - 남해독일마을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

2024년2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 명절이 연휴가 되어서 장인 장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가기로 하고 사천과 남해로 여행을 갔어요 사천에서 놀다가 남해로 넘어와서 독일마을에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40

 

경남여행 남해여행 남해가볼만한곳 금산 - 남해 보리암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2월10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 명절이 연휴가 되어서 장인 장모님과 함께 1박2일로 가족여행을 가기로 하고 사천과 남해로 여행을 갔어요 사천에서 놀다가 남해로 넘어와서 독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10

 

경남여행 남해여행 경남가볼만한곳 남해가볼만한곳 미조항 - 미조항 해상산책로 (아이와가볼만

2024년5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내일이 어린이날이라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경남 남해에 갯벌체험을 하러 가기로 했어요남해에 둔촌갯벌체험장에 쏙을 잡으로 갔다가 미조항 해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