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북면가볼만한곳 북면온천 북면가족탕 - 포레스트701호텔 301호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2. 27. 20:25
728x90
반응형

2024년2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설도 다가오고 해서 아이들과 북면에 있는 가족탕에 가기로 했어요

북면에서 가족탕 갈 때마다 가끔씩 가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른 곳을 가보기 위해 검색하니 포레스트701호텔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평도 나쁘지 않고 다른곳에 비해 가격도 괜찮은 포레스트701로 갔어요

포레스트701호텔은 1층부터 6층까지 객실이 있고 지하와 지상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지상에 주차는 이중주차가 되어서 이중주차 하신분들은 꼭 차키를 카운터에 맡겨주셔야 해요

애완동물도 출입이 안되니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래요

지하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기오 설치되어 있어서 포레스트701 이용하는 시간에 충전할 수 있어서 좋겠네요

숙박요금과 대실요금 확인하시고 오면 되요

저희는 패밀리 트윈 가족탕으로 갔어요

저희는 초딩2명, 어른2명 갔는데 50,000원 이었어요

추가요금은 안받는거 같기도 하고 보통 다른곳은 2인 기준이라 추가비용을 줬는데 포레스트701은 그냥 입실했네요

반응형

포레스트701 방별로 고르기 쉽게 사진으로 되어 있었어요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그리고 적립혜택도 있어서 자주 가시면 7번 가고 1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서 더 좋은 서비스인거 같았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올해부터는 조식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긴 할 거 같네요

카운터에서 돈을 계산하고 보니 카운터 맞은편에는 휴게 공간이 있었어요

그리고 공과 튜브를 대여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그래서 저희는 공만 1개 대여해서 올라갔어요^^

728x90

휴게 공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있네요

저희는 301호 패밀리 트윈 가족탕으로 갔어요

욕실에 탕은 다른 곳에 비해 많이 큰건 아니였고 깊이는 다른곳에 비해 낮았어요

물을 틀고 수압도 세고 수전도 커서 물은 금방 다 차더라구요

그리고 요실 탕 말고 남은 공간이 너무 좁아서 씻기에 기다리면서 씻었어요

SMALL

침실은 크고 깨끗하게 되어 있었고 습한 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컴퓨터도 있고 테이블도 넓게 있었어요

화장실은 크게 잘되어 있었고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져 있었어요

또 에어드레서도 있어서 입고 간 외투 에어드레서를 사용해 보았어요^^

그리고 할인 받는 방법이 또 있었는데 확인 해 보시고 한번 해보세요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할인 방법 읽고 활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포레스트701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보내고 왔어요

내일이면 또 일하러 가야 하는 슬픈~ㅋㅋㅋ

https://jjyh.tistory.com/325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북면가볼만한곳 북면온천 북면가족탕 - 누와즈컬리넌호텔 30

2023년10월2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창원에 무점마을 코스모스길에 코스모스를 보러 갔다가 아이들과 북면에 있는 가족탕에 가기로 했어요북면에서 가족탕 갈 때마다 가끔씩 가는 곳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41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북면가볼만한곳 북면온천 북면가족탕 - 짬모텔 207호 (아이와

2024년5월2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해서 아이들과 북면에 있는 가족탕에 가기로 했어요북면에서 가족탕 갈 때마다 가끔씩 가는 곳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른 곳을 가보기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