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남해여행 사천여행 사천가볼만한곳 각산전망대 아라마루셔틀버스 - 사천바다케이블카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4. 2. 28. 18:06
728x90
반응형

2024년2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명절이 시작되는 첫날이에요

오늘부터 4일의 연휴라 장인 장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가족여행으로 사천과 남해로 여행을 가기로 계획을 짜고 첫일정으로 아라마루아쿠아리움을 가기 위해 사천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

아라마루아쿠아리움에 가려면 셔틀버스를 타고 가도 되지만 사천에 왔으니 전망도 보고 하려고 사천케이블카를 타게 되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통합매표소로 가게 되었어요

아라마루랜드 통합할인권이 있었어요

저희는 케이블카도 타고 아쿠아리움도 보고 동물원도 보고 하려고 BIG5를 예매하기로 했어요

BIG5 중에서도 일반과 크리스탈로 나누어 지는데 저희는 아래가 유리도 되지 않은 일반으로 예매를 했어요

반응형

예매를 하고 케이블카를 타러 가요

통합매표소가 있는 곳은 대방정류장이 있는 곳이고 아쿠아리움과 동물원, 대관람차, 회전목마가 있는 곳은 초양정류장이에요

사천바다케이블카만 예매하시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패키지로 하는게 조금 더 저렴해 보이긴 하네요

케이블카 타기 전에 케이블카 운해중단 될 경우를 한번 보고 운송약관도 한번 참고해 보았어요

운행구간은 대방정류장에서 아라마루아쿠아리움이 있는 초양정류장으로 갔다가 마지막으로 각산정류장에서 전망보고 다시 대방정류장으로 오면 구간 끝이에요

대방정류장에서 초양정류장으로 가기 위해 탑승장 앞에 도착하니 크리스탈과 일반이 나누어져 있었어요

저희는 일반케빈으로 줄을 서서 갔어요

타고 내려가는데 요션뷰는 좋긴 하네요

저희가 오픔하자마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있는 초양정류장에 내려서 나가니 주차장까지 가는 셔틀버스 정류장도 있었어요

편도로 하시는 분이나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는 분은 시간표 참고해서 타면 좋을 것 같네요

버스 시간도 자주 있어서 그렇게 기다릴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728x90

저희는 아라마루아쿠아리움 관람을 하고 각산정류장 각산전망대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 갔어요

각산정류장에 가면 전망대 가는 길이 있고 옥상으로 가서 전망을 보는 두가지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옥상은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도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저희는 간산전망대에 가려고 데크계단을 거쳐 한바퀴 둘러 보았어요

SMALL

하트포토존을 지나 각산전망대에 도착했어요

전망대에 도착하니 카메라 거치대까지 있어서 편하게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간 날은 미세먼지가 조금 있는 날이었는데 그래도 멀리까지 잘 보이더라구요

각산정류장에서 처음 출발지였던 대방정류장까지 내려가면 5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가족들과 타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른 곳에 비해 그렇게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좋았던거 같네요

https://jjyh.tistory.com/434

 

경남여행 남해여행 사천여행 사천가볼만한곳 아라마루셔틀버스 - 아라마루아쿠아리움 (아이와

2024년2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명절이 시작되는 첫날이에요 오늘부터 4일의 연휴라 장인 장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가기로 하고 가족여행으로 사천과 남해로 여행을 가기로 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35

 

경남여행 남해여행 사천여행 사천가볼만한곳 대관람차 회전목마 - 아라마루동물원 (아이와가볼

2024년2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명절이 시작되는 첫날이에요 오늘부터 4일의 연휴라 장인 장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가기로 하고 가족여행으로 사천과 남해로 여행을 가기로 계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36

 

경남여행 남해여행 사천여행 사천가볼만한곳 멸치쌈밥맛집 생선구이맛집 - 란이식당 (사천맛집/

2024년2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설명절이 시작되는 첫날이에요 오늘부터 4일의 연휴라 장인 장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가기로 하고 사천과 남해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아라마루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