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진주여행 진주웨딩홀 진주뷔페 - 호텔동방 동방호텔 웨딩홀 뷔페

JJYH FD 2023. 12. 24. 09:05
728x90
반응형

2023년12월1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경남 진주에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호텔동방 뷔페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호텔동방뷔페는 홀에 테이블은 엄청 많이 있어서 자리잡는데는 별 불편함이 없었어요

그런데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뭘 먹으려고 하면 줄을 엄청 서서 기다려야 했어요

그래서 뷔페에 가서 2접시만 먹는 기록을 세웠네요

다른 사람은 1접시만 먹고 가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ㅋㅋㅋ

728x90

음료코너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줄을 선다고 다 막고 있어서 양해를 구하고 안으로 비집고 들어갔네요~ㅋㅋㅋ

줄을 따라 가면 날개와 윙도 있고 스파게티도 있네요

국수와 메밀도 있었어요

그리고 육회아 김치가 있는 코리언푸드 코너도 있네요

오리 훈제도 있고 밥도 있고 호박죽도 있어요

차이나푸드에는 양장피도 있고 도가니탕???

볶음밥도 있었어요

일식코너에는 김밥과 기본적인 초밥류만 있었어요

반응형

호텔동방뷔페에서 많이 먹지도 못하고 나왔네요

많은 테이블 수에 비해 종류가 많이 없어서 줄이 많이 긴거 같았어요

줄이 길고 맛도 그렇게 맛있는 음식이 없어서 대부분이 많이 드시질 않았던거 같아요

맛과 편의성 모두 별로였던 호텔동방이었어요

https://jjyh.tistory.com/365

 

경남여행 진주여행 진주웨딩홀 진주결혼식 - 동방호텔 호텔동방 웨딩홀

2023년12월1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경남 진주에서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진주 호텔동방 웨딩홀에 가게 되었어요차로 1시간30분 정도 달려와 호텔 동방에 도착했는데 차 주차할 곳이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