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전라북도 가볼만한곳

전북여행 임실여행 전북가볼만한곳 임실가볼만한곳 - 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치즈축제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10. 6. 09:20
728x90
반응형

2023년10월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명절 추석이에요

이번 추석에는 부모님과 동생네와 다같이 가족여행을 하기로 하고 전주와 임실 남원 이렇게 둘러보고 있어요 

전북 임실 여행의 첫코스로 임실치즈테마파크로 갔어요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곳이에요

입장료는 무료이고 다양한 볼거리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더 많이 찾는거 같네요

그리고 가을이 되니 날씨가 덥지 않아서 여기저기 둘러보기 좋아서 더 많은 사람들이 오는거 같네요

입구에 들어가니 키즈카페가 있었는데 현재는 운영하고 있지 않았어요

728x90

사계절 장미원도 잇었는데 장미꽃이 필때쯤에 오면 엄청 좋을 듯 하네요

장미정원이 엄청 넓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귀여운 젓소 모형 앞에서 사진도 찍고 작은 놀이터에서 뛰어 놀기도 좋았어요

체험프로그램도 있었는데 저희는 오후4시쯤에 가서 체험은 하지 못했어요

늦어도 3시30분까지는 가야지 등록하고 체험이 가능했어요

아래 사진 보시고 체험프로그램 시간과 가격정보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임실치즈테마파크 메인 포토존인듯 해요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기네요

저희도 가족사진 한컷 추억으로 저장해 놓았어요

오늘도 날씨가 좋아서 하늘이 이뻐서 사진도 잘 나오는 날이네요

아이들과 어른들이 같이 탈 수 있는 롤라이더도 아이들과 가족들 같이 타보았어요

안전요원은 별도로 있진 않으니 넘어지지 않게 질서 유지해서 타면 문제 없을 듯해요

저희도 타고 나니 엉덩이가 얼얼하더라구요

그래도 동심으로 돌아간듯 재미있게 탔어요

SMALL

롤라이더를 타고 내려가면 산양의집이 나와요

산양의집을 한바퀴 돌면서 산양에게 풀도 조금 줘보고 했어요

생각보다 많은 상야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산양의집을 한바퀴 돌면 전망대가 있어서 한번 올라가 보았어요

1층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임실치즈테마파크의 전망도 보고 했어요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생각보다 엄청 넓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아서 피크닉으로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배고프면 임실치즈테마파크 내의 피자도 먹어보고 하면 더 재미있을것 같네요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재미있게 구경하고 왔어요

2023년10월6일부터 10월9일까지 임실치즈축제를 한다고 하니 가셔서 더 재미있는 추억 만들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