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전라북도 가볼만한곳

전북여행 임실여행 전북가볼만한곳 임실가볼만한곳 - 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치즈역사문화관 임실치즈축제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10. 7. 08:21
728x90
반응형

2023년10월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명절 추석이에요

이번 추석에는 부모님과 동생네와 다같이 가족여행을 하기로 하고 전주와 임실 남원 이렇게 둘러보고 있어요 

전북 임실 여행의 첫코스로 임실치즈테마파크로 가서 구경하고 임실치즈역사문화관도 같이 있어서 아이들과 치즈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역사가 어떤지 한번 보러 가게 되었어요

임실치즈역사문화관은 치즈역사관 치즈숙성실, 치즈샵, VR체험관으로 나우어져 있었어요

임실치즈역사문화관 안내도 참고하세요

반응형

지정환신부님이 처음으로 임실치즈 들여오셨나봐요

임실치즈의 50년 역사가 나와있었어요

세계주요 치즈와 원산지도 나와있었는데 치즈종류도 엄청 많네요

그리고 임실도 치즈명에 들어가 있는걸 보니 진짜 대단한것 같아요

728x90

한편에는 비추얼 치즈테이블이 있었는데 재료를 올리면 자동으로 음식을 가상으로 만들어 주네요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이것저것 올려 보고 재미있어 했어요

둘러보고 VR보는 곳이 있었는데 시간이 늦어서 들어가보지 못했어요

밖에서 보았는데 한번쯤 가보면 재미있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번에 가면 꼭 시간 알아보고 가보아야 겠어요

이제 치즈샵에 들어가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해 보고 했어요

귀엽고 이쁜 것들이 많아서 충동구매 욕구를 떨쳐버리느라 힘들었네요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역사문화관을 보고 치즈를 사러 임실로컬푸드직매장으로 내려왔어요

2023년10월6일부터 10월9일까지 임실치즈축제를 한다고 유제품을 10% 할인판매를 축제기간에만 한다고 하네요

여러 종류의 치즈들이 있으니 축제기간 이용해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SMAL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