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계곡 진해계곡 물놀이하기좋은곳 - 백일계곡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9. 1. 17:47
728x90
반응형

2023년8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이제 8월의 막바지에 들어섰네요

날이 쌀쌀해지기 전에 물놀이는 마음껏해야 되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사람들의 말길이 많이 닿지 않는 진해에 있는 진해계곡 백일마을의 백일계곡으로 가보았어요

여기는 아는 사람들만 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728x90

어느 한 부부가 자기는 어릴적에 여기 살아서 아는데 어떻게 찾아왔냐고 놀라면서 물으시더라구요~ㅋㅋㅋ

여기 가기까지 비포장도로를 열심히 운전해서 올라왔네요

전화기도 잘 터지지 않더라구요~ㅋㅋㅋ

요새 전화기 안터지는곳이 있기는 하네요~ 아직도^^

반응형

오늘 진해날시도 무척 더웠는데 백일계곡에 발을 담구는 순간 더위가 저리 도망가더라구요

요즘은 비가 한번에 많이 오다보니 물이 많이 있네요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 딱 좋은 물깊이엿어요

막내는 튜브를 타고 혼자만의 계곡에서 물놀이를 열심히 했어요

SMALL

그리고 요즘은 계곡에서 잘 볼 수 없는 다슬기도 잡아보고 관찰도 해보았어요

다슬기도 작은 새끼들이 많이 보이던데 빨리 커서 다음에 잡아서 탕을 끓여 먹어야 겠네요^^

오늘은 다슬기잡고 집에 올때는 전부 자연으로 보내주고 왔어요

백일계곡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아서 그런지 벌레들이 좀 많기는 했지만 개인수영장처럼 계곡을 사용했기에 너무 좋았어요

더운 여름 계곡에서 물놀이나 발만 담구고 있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