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진해가볼만한곳 낚시/걷기좋은곳 - 진해해안도로 진해해양공원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9. 12. 20:26
728x90
반응형

2023년9월9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즐거운 토요일에 날씨까지 좋았네요

오후늦게 아이들이랑 산책겸 해안도로쪽에 걸어보기로 했어요

낮에 너무 많이 먹어서 진해해양공원 근처에 차를 주차하고 해안도로와 해양공원 바깥에 구경해 보았어요

아이들이랑 오랜만에 해안공원에 가니 예전보다 많이 바뀐것들이 많이 있네요

바다를 보며 산책할 수 있는 길도 생겼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무인카페도 생겼네요^^

728x90

진해해양공원 근처에는 신비의 바닷길 동섬도 있어요

물때에 맞혀서 가면 아이들과 조개와 꽃게 잡기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여기는 어촌계에서 운영하는 곳이어서 조개를 먹기 위한 목적으로 채취를 하면 어르신들이 뭐라고 하세요

그런데 아이들 놀이삼아 하는건 그냥 넘어 가주시는거 같더라구요

오늘은 물이 들어올때 가서 섬까지 가는길이 물이 많이 차 올라와 있었어요

아이들과 체험을 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물때표를 확이하시고 방문해보세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요

반응형

산책길로 쭉 따로 올라가니 어느덧 저녁노을이 지고 있네요

역시 바다에서 보는 노을은 아름다운것 같네요

방파제에는 낚시하는 사람들이 각자 텐트를 치고 있으신분도 있고 많이 있엇어요

생활낚시는 놀면서 먹기 위해 하는거라 대부분 고기를 굽고 계시네요

이제 진해해양공원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진해해양공원 밖에 차를 대면 해양공원 주차비는 안내도 되요

바닷가에 갈매기와 저 멀리 일몰을 감상하며 다시 걸어보네요

진해해양공원 내에도 해양생물파크, 해전사체험관, 솔라타워 등 구경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어요

매표소나 키오스크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시고 관람하시면 되요

저희는 마감시간이 지나서 가서 밖에만 한번 둘러 보고 왔어요

진해해양공원 개방시간은 자정까지라고 하네요

참고하셔서 오시고 혹시 낚시하러 들어오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진해해양공원 내에도 낚시하러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그런데 잡으신 분들은 보진 못한거 같아요~ㅋㅋㅋ

낮에 오시면 군함도 구경 할 수 있으니 낮에 아이와 같이 가족과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전과 또 바뀐점이네요^^

오늘도 이렇게 즐거운 하루가 마무리 되네요

모두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요~

SMAL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