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 광안리해수욕장, 포토시그니처, 바로해장 (아이와 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2. 5. 09:19
728x90
반응형

2023년2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아이들과 부산에 왔다가 광안대교도 볼겸 광안리 해수욕장에 왔어요.

주차는 해변가 옆 도로에 주차하지 못하게 되어 있어서 주변에 광안리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내부 주차장이 작기는 하지만 공영이라 주차비가 많이는 나오지 않더라구요.

SMALL

광안리 해수옥장에서 바라보는 광안대교

광안리 해수욕장에 걸어서 3분정도 오니 반겨주는 갈매기들이 있네요.

광안리 해수욕장에 이 날은 바람이 엄청 불던데 사람은 조금 있기는 하네요.

하늘이 이뻐서 그런지 광안대교도 멋있게 보여요.

옆으로 조금 걸어 가니 어느 분이 새우깡으로 갈매기 먹이를 주고 계시네요.

갈매기가 모이는 모습도 장관이네요.

큰아이는 "와"라고 하고 작은 아이는 무섭다고 하네요.

바닷가를 조금 걷고 여유를 가지다가 포토시그니처 라는 사진 촬영하는 곳이 있어서 큰아이가 저기 가보자고 해서 들어 갔어요.

여기가 광안리 포토시그니처

포토 시그니처에 들어와서 이것저것 보다가 사진을 찍어보기로 결정 :)

금액은 4,000원인데 이벤트 당첨되어서 3,000원만 결제하고 찍었어요.

1,000원을 이렇게 기분좋게 아낄 수 있네요.

이제 4가지 컨셉으로 종류별로 준비하고 사진 찍기 시작했어요.

행복한 우리 가족

사진은 8컷 찍고 그중 잘 나온 사진 6컷을 고를 수 있어요.

큰딸이 여기 사진 이쁘게 나온다며 좋아하네요.

찍고 나니 배가 고파서 맛집 검색했더니 주변에 바로해장이라는 소국밥집이 있네요.

여기는 바로해장 소국밥집

여기는 사람이 많이 대기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대기 시간 및 대기인원을 따로 알려주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네요.

대기시간은 30분에서 2시간 정도 잡아야 될 듯 하네요.

해장의 성지라고 옆에서 "바로해장됩니다"라고 써 있네요.

메뉴는 소한마리 해장국과 소 갈비살 수육, 소 수육 무침, 여양 해장 전골이 메인인가 보아요.

반응형

드디어 내부에 입장했어요.

우리는 소한마리 해장국(보통) 2그릇과 소한마리 우동국밥을 시켰어요.

왼쪽이 우동국밥 오른쪽이 일반국밥이에요.

맛은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맛에 대한 평가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지만 나름 나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리뷰이벤트 참여하면 음료나 막걸리 무료로 제공하니 꼭 참고해야 해요.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더 좋았어요.

먹고 나니 밖에 나와도 그렇게 춥다는 느낌이 없어졌다는....

다음에 광안리 방문하면 또 와봐야 겠어요.

오늘 오전에는 광안리에서 이렇게 추억을 쌓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