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의령여행 의령가볼만한곳 소바맛집 - 의령소바본점 다시식당 (의령맛집)

JJYH FD 2024. 10. 11. 20:16
728x90
반응형

2024년10월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경남 의령에서 10월 축제가 하고 있어서 의령으로 가족들과 여행을 가보았어요

제3회 리치리치페스티벌이 진행 중이라 페스티벌을 보고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의령하면 소바가 유명해서 소바맛집을 찾가가 다시식당에 가게 되었어요

다시식당에 가니 원조 의령소바본점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주말이라서 그런지 대기가 조금 있었어요

식당 내부에 테이블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런지 웨이팅을 30분 이상은 기다린 듯 해요

시장 주차장도 만차여서 골목길에 주차를 하고 갔어요

728x90

다시식당 영업시간은 10시30분~18시30분까지 운영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다시식당은 체인점이 없는 식당이니 참고하세요

다시식당에 도착하시면 카운터에 가셔서 인원수를 말하고 대기표부터 받으시길 바래요^^

다시식당은 79년이나 된 소바전문점이네요

저희는 온소바, 냉소바, 비빔소바, 감자만두 종류별로 주문했어요

다른 소바집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편인 듯 했어요

반응형

이전에 티비에도 여러군데 방영이 되었나 보더라구요

기다리던 감자만두부터 나왔어요

감자만두는 그냥 다른곳과 그렇게 맛이 차이가 나지는 않았어요

온소바는 국물도 담백하고 맛도 좋았어요

냉소바도 온소바와는 다른 느낌의 맛이었는데 시원하고 맛있엇어요

비빔소바도 그렇게 맵고 자극적이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다시식당에서 다른 소바집과 다른것이 소바면이 얇고 부드러웠어요

그래서 그런지 온소바에도 잘 스며들고 냉소바, 비빔소바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가격이 조금 비싼 것도 있었지만 소바를 먹은 것 중에서는 제일 맛있고 담백하게 먹은 것 같아요

아이들도 다 맛있다고 엄지척 하더라구요

https://jjyh.tistory.com/535

 

경남여행 의령여행 의령가볼만한곳 체험누리 배움누리 - 경상남도교육청 미래교육원 (아이와가

2024년5월2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경남 의령에 있는 경상남도교육청 미래교육원에 가보았어요아이들이 체험 할 수 있는 것이 많고 새로 생긴 곳이라서 의령까지 가게 되었네요경상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36

 

경남여행 의령여행 의령가볼만한곳 - 아열대식물원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5월2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경남 의령에 있는 경상남도교육청 미래교육원에 갔다가 아열대 식물원에 가보았어요의령까지 왔는데 그냥 가기 아쉬워서 의령에 가볼만한 곳을 찾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37

 

경남여행 의령여행 의령가볼만한곳 - 농경문화홍보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5월2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경남 의령에 있는 농경문화홍보관에 가보았어요의령에 아이들이랑 놀러 왔다가 의령까지 왔는데 그냥 가기 아쉬워서 의령에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