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함안여행 남해고속도로 순천방향 - 함안휴게소 푸드코트 (고속도로맛집)

JJYH FD 2024. 9. 19. 20:15
728x90
반응형

2024년9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추석연휴라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들과 2박3일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새벽에 출발해서 동생네와 함안휴게소에서 보기로 했어요

6시30분에 만나기로 했는데 작은 휴게소는 푸드코트를 많이 운영을 안하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함안휴게소에는 푸드코트를 운영중이었어요

오랜만에 함안휴게소에 들러서 식사를 하는데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함안휴게소 안내도인데 여러가지 먹거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함안휴게소에 도천진짜순대라는 것도 있네요

사진으로는 맛있게 보이는데 아침 일찍이라 아직 문을 열지는 않았어요

아직 준비중인 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아침 일찍 와서 더 그런 듯 해요

저희는 라면, 우동, 콩나물국밥을 주문했어요

728x90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했는데 이용방법도 나와 있어서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음식은 각자 번호에 가서 받으면 되었어요

콩나물국밥은 반찬 3가지가 나왔어요

콩나물 국밥은 고추가 들어가서 얼큰하게 맛있었어요

라면과 우동도 맛있었어요

예전만 하더라도 휴게소 음식이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점점 휴게소 음식도 맛있어 지네요

가족들과 함안휴게소 푸드코트에서 아침을 맛있게 먹었어요

식사를 다하고 나면 빈그릇 놓는 곳에 그릇을 가져다 놓으면 되요

수저는 수저통에 넣으시면 되구요

그리고 함안휴게소에도 혼밥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도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